이번주에 발매되는 것. 장난감★이야기


RG 가오가이가가 드디어 발매일을 앞두고 있다. 일반판이면서 한정판보다 경쟁이 치열해서 미처 예약도 못했지만….
발매가 코앞이라 드디어 박스아트와 공식 이미지가 뜸.


가이가도 멋지고,


갈레온도 멋지고,


드릴가오도 멋지고,


드릴가오를 손에 낀 가이가도 멋지네.
다른 가오머신들은??
공식 이미지를 루리웹에서 퍼왔는데, 거기 없었음. 루리웹에 글 올린 사람도 딴데서 덜 퍼왔나?


가오가이가 합체!
일단 초혼보단 확실히 나아 보인다. 색분할에 진심인 RG라서 순조립만 해도 완벽한데다, 합체기믹 또한 설정에 충실.
동영상 리뷰를 보니 합체할 때 고정성도 좋아 보이고 기믹 쩔던데, 킷 자체의 내구성은 좀 괜찮으려나? RG 에바 시리즈는 좀 삐그덕거리는 부분이 있어서 만지기 조심스러워지던데. 관절은 가만히 냅둬도 순식간에 낙지행이고.


그 잘나왔다는 포즈플러스 가오가이가보다 마음에 들어 보임. 실제 만져보면 또 어떨지 몰라도.
완성품과 프라모델의 특성상, 그리고 크기 차이에서 오는 한계 때문에라도 내구성이나 무게감 등에서 비하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좀 더 설정에 충실해진 외형이나 기믹 등은 분명이 나아 보인다. 설정 따지는 설정충은 아니지만, 포플 가가가는 좀 마음에 안드는 부분들이 있긴 해서. 가격부터도 마음에 안들(…).

당장은 사지 못해도 일반판이니까 언젠가는 살 수 있겠지. 프반 한정인 골디마그도 재판 자주 해주겠지. MG F90만큼이나.

요즘 RG 신제품들은 유독 구하기 힘들어지는 것 같다. RG 하이뉴부터 RG 갓건담까지. 무슨 일반판이 한정판급 품귀야. 그것도 신제품이.
예전에는 신제품을 발매당일에 사는 맛이 있었는데, 이제는 발매당일까지 기다리다 사는 건 고사하고, 예약조차 힘든 요즘이다.
여태 하이뉴도 못 샀네. 건베에는 종종 풀리는 모양이지만, 온라인에선 아직 구경하기 힘듦.
나오는 족족 사모으던 RG 시리즈도 이제 몇 개나 못 샀는지 세기 힘들 정도로 많이 못 샀는데, 나중에라도 다시 다 모을 수 있을지 걱정이다. 한정판은 포기했는데 일반판도 이렇게나 밀릴 줄이야.ㅜㅡ
RG 가오가이가는 언제나 손에 들어올지….

덧글

  • 바이올렛 2022/09/14 09:23 # 답글

    오~ 아직 갓도 못 만들었는데... 사제 데칼이 나올려면 시간이 걸리니 천천히 대기 타야겠습니다. 진짜 골디마그는 내년까지 여유를 두고 지켜봐야겠습니다.
  • TokaNG 2022/09/15 01:13 #

    저는 아직 갓도 못 샀어요.ㅜㅡ 빨리 만들어서 하이레졸이랑 세워보고 싶은데.
  • 엑스트라 2022/09/15 01:24 # 답글

    구매후 과연 기동성 및 내구성은 어느정도 될지 기대됩니다. RG 조립하면서 우려스러운게 내구성이다보니...
  • TokaNG 2022/09/15 01:25 #

    가동성은 동영상 리뷰에선 움직일만큼 움직이는 것 같던데, 내구성이 관건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4504
3108
254631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