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스펙 에반게리온! + again. 장난감★이야기


혼스펙 에바는 지난번에 포스팅한 신극장판 초호기까지로 끝일 줄 알았는데, 또 생겼다. 구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았던 티비판 시리즈가.
그리고 신극장판 초호기도 하나 더.
중고장터에 세트로 나온걸 냉큼 집었다. 어쨌거나 영~ 이호기 세트긴 하다.


혼스펙 에반게리온 티비판 영호기, 이호기다.
에바는 영~ 이호기까지 모아야 제맛.


기존에 가지고 있던 티비판 초호기 리뉴얼까지, 에바 삼총사가 또 모였다.
에바 티비판 제품은 의외로 그리 흔하지 않아서 종류가 몇 안되는데, 참으로 귀한 세트다. 넥스엣지랑 코토부키야 프라모델 이후 세번째. 이외에는 초혼, 구판 HGLM 정도나 생각나는데… 리볼텍도 티비판이 있었나?
최근 나오고 있는 에반게리온 킷들은 모두 신극장판 버전이라서 로보도, 로봇혼, 로봇혼 신판, 마펙스, 에바 프레임, 넥스엣지, 메빌(…은 좀 에바지만) 등등~ 참 많다.
왜 티비판은 더 안 나오고….
아무튼 귀한 티비판 에바네.


하나 더 생긴 신극장판 초호기도, 차라리 잘됐다. 초호기 하나가 무릎쪽에 하자가 있었는데, 멀쩡한게 생겼으니.
박스도 이번게 아주 조금 더 깨끗하네. 혼스펙 에바들은 박스가 쉽게 해지나… 다들 참 낡았다.


신극장판도 이호기까지 나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어쨌거나 혼스펙 에바도 갖고 싶었던 다섯 개가 다 모였다.
각성버전 초호기나 야시마 작전 세트 등이 더 있긴 하지만, 그정도까진 필요치도 않고…. 늘 모으던 영~ 이호기만 있으면 됨.

쏟아지는 신제품 사기도 바쁜 요즘이지만, 이렇게 나온지 오래된 킷이 뜻밖에 생기는 것도 기분 좋은 일이다.
묵은 체증이 내려가서 속이 다 후련한 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3504
3108
2546316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