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버즈 라이트이어?? 장난감★이야기


반다이와 핫토이에 이어 대륙의 모쇼에서도 버즈 라이트이어가 나오는 모양이다. 이미 마텔이나 여러 업체에서 나온 것도 있지만, 그것들은 매니아들을 위한 퀄리티는 아닌 것 같아서 논외로 치고.
모쇼라면 1/72 합금 스트라이크 건담으로 유명해진 업체인데… 요즘은 이것저것 오리지날 제품도 나오는 것 같고. 그 모쇼가 이 모쇼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모쇼라는 업체의 로고는 보이지 않지만, 이미지를 퍼온 곳에서 모쇼라고 하니 일단 모쇼로 알고 있음. 디즈니는 저작권에 민감해서 카피는 나올 수 없을 것 같은데, 디즈니/픽사 로고가 있는 것 보니 무려 정품인 모양이다. 와~.


우선, 처음부터 두건이 없는 헤드가 공개된 걸 보니 핫토이와 달리 두건 없는 헤드가 포함되는 것 같다. 생김새도 아주 좋네.


물론 두건 있는 헤드도. 역시 핫토이 제품보다 인상이 좋다. 핫토이는 토이스토리의 버즈를 키만 키운 것 같이 생겼더만. 땡그란 눈 열라 부담스럽.


뒷모습도 좋네.


액션 포즈. 팔뚝에 달린 무장 외에 총도 따로 있고 인상 찌푸린 얼굴도 있는 등 구성품이 푸짐해 보인다. 관절 가동도 자연스러워서 씬 재현이 용이하겠네.


저 경광봉 같은 장비는 등에 거치되기도 하는 듯.


가슴에 발광 기믹도 있고,


이제 허리를 굽힐 때 숨은 구조물이 드러나는 건 기본이 된 것 같다. DLX 옵티머스에서 처음 본 기믹인데. 그전에도 이런 기믹이 흔했나? 최근 들어 부쩍 자주 보이는 듯.


당연히 플라잉 팩도 기본으로 들어있다. 플라잉 팩을 DX로 빼버린 핫토이와는 다르네.
헤드부터 많은 부분이 핫토이보다 월등히 나아 보인다. 쓸데없이 귀엽지 않은 고양이도 빠지고.
모쇼 제품은 합금이 많이 포함되어 묵직하기로도 유명한데, 이것도 합금 포함이라고 하니 무게감도 기대되는….


가격만 괜찮으면, 국내에서 구하기 쉽다면 핫토이 대신 이걸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직 가격정보는 안 떴는데.
핫토이는 표정부터 구성품까지 이 제품에 비하면 한참 딸리는 느낌이라 한번 사볼까? 싶었던 마음이 붕 떴다.
1/8이면… 핫토이보단 좀 작나? 핫토이는 1/6일 테니.
양산품도 이대로만 나온다면 버즈 피규어중엔 역대급일 것 같네.

덧글

  • 바이올렛 2022/07/04 17:39 # 답글

    오~ 모쇼에서 이런 캐릭터 상품이 나오리라곤... 디즈니가 라이센스를 잘 푸나 봅니다.^^ 핫토이 제품보다 훨씬 나아 봅입니다.^^
  • TokaNG 2022/07/05 22:07 #

    디즈니가 픽사랑 루카스 필름, 마블 먹고 난 뒤로 토이 라이센스는 거의 뿌리는 분위기라… 여기저기서 다양한 제품이 막 쏟아지는 것 같아요. 아이언맨만 봐도 몇 군데서 나왔는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3624
3860
2575585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