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posket - 레이 & 아스카 - 플러그슈트 스타일. 장난감★이야기


큐포스켓, 레이와 아스카의 플러그슈트 스타일이다. 플러그슈트를 신지만 살 순 없지.
교복 입은 신지로 짝 맞춰주려다가 큐포스켓 시리즈가 두 배가 되어버렸네.
보통은 다른 버전의 제품이 나오면 말 그대로 ver. 뭐뭐라고 하던지 무슨무슨 type이라고 하던데, 이건 로봇이 아닌 캐릭터라 그런지 style이라고 적혀있다. 입에 안 붙는다.


박스아트는 교복 때와, 신지 때와 크게 다르지 않다. 똑같은 구성의 패키지 디자인.
이런 통일감 았는 디자인 매우 좋아한다. 그렇다고 SD 범블비들처럼 아주 똑같은거 말고.
칼라는 교복에 맞춰 모두 B 칼라로 통일했는데… 곱씹을 수록 살짝 아쉽긴 하네. 교복이야 마트에 A 칼라가 없어서 선택지가 없었다지만, 플러그슈트는 샵에 A 칼라 재고가… 없었나? 셋 다 있었나?


이번에도 레이 먼저. 레이 D 퍼스트.


매끈한 슈트라인이 잘 살아있는 레이다. 표정은 교복 때랑 별 차이 없는 듯. 레이야 원래 워낙에 무표정한 캐릭터니까.
플러그슈트는 신지와 마찬가지로 반들거리는 유광. 거칠거칠한 무광의 교복과는 다르다. 저가 제품이라 그런지 광이 아주 반질거리진 않네.


뒷모습. 온도니가 작고 예쁜 슈가 아유미 같은 뒷태다. 애초 캐릭터 설정도 그렇고, 큐포스켓 자체가 볼륨감이랑은 거리가 먼 형태라서 쭉쭉빵빵은 기대할 수 없….
모처럼 쫙 달라붙는 바디슈트를 입은 여캐인데, 뭔가 아쉽.(야)
등에는 영호기의 숫자 0이 써있다.


그리고 아스카. 똑바로 서있지 못하고 몸을 왜 이리 꼬아 싸.


역시 자신감 넘치는 자태. 표정도 자신만만, 교복 때랑 별로 달라진게 없네. 표정이 확 달라진 건 신지뿐인가….


뒷모습. 등에는 이호기라 숫자 2가 뙇.
확실히 레이보다 아스카가 동작이 커서 보기 좋다. 엣지있게 살짝 든 앞발도 챠밍포인트.


레이와 함께. 교복 때와 마찬가지로 상반된 매력을 뽐내는 둘이다.


각각의 교복 버전과 함께. B 칼라라고 머리색이 다 같은 건 아니었구나. 레이랑 아스카 둘 다 교복 버전의 머리가 좀 더 밝다. 일부러 색감 통일을 위해서 B 칼라로 맞췄는데, 살짝 아쉽네. 이렇게 색이 달라질 거였으면 차라리….


슈트를 입은 파일럿 둘. 이제 슈트까지 입었으니 에바도 함께 있어줘야 하는데….
키가 비슷한 로봇혼이나 마펙스는 존재감이 묻힐 것 같고, 역시 쓰리제로의 로보도…? 크기 차이가 확실한 다이낵션?? 다이낵션은 영호기가 없구나.
그냥 다음 기회에.
에바 꺼내기도 귀찮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4504
3108
254631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