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posket - 신지(들). 장난감★이야기


역시 초호기 파일럿도 있어야겠다 싶어서 신지도 샀다.


플러그슈트 버전도…. 교복 버전도 좋지만 역시 에바 파일럿이라면 플러그슈트지.

역시나 큼지막한 얼굴로 존재감 뿜뿜 하는 박스 이미지가… 묘하게 레이랑 아스카 때보단 덜 뽀사시하다.
역시, 남캐 따위. 세트 맞춰줄 요량만 아니었으면 안 샀을…(야).


박스 뒷면과 측면도 여캐들 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각도의 이미지로 채워졌다.


또다른 측면. 교복 버전은 시리즈가 주욱 나열된데 비해 플러그슈트 버전은 그런거 없다. 플러그슈트 버전도 똑같이 넷 다 나왔더만.
칼라는 레이, 아스키와 맞춰서 B 칼라로 통일했는데, 색의 다양성을 위해서 플러그슈트는 A 칼라로 살 껄 그랬나? 머리색은 좀 톤이 밝아져도 이쁜데, 플러그슈트는 역시 설정색에 가까운게 더 이뻐 보이는….


우선 교복 버전.


별다른 코멘트 할 것 없이 평범하다.
머리는 핀 모양을 사각으로 하던지 해서 각도 맞추기 쉽게 해주지, 동그란 핀이라 목을 돌려보며 적당히 잘 어울리는 각을 찾아야 하는게 성가시다. 결국은 박스 이미지를 보며 맞추게 되고. 아무렇게나 꽂아도 되는 것도 아니더만.
수줍은 듯한 신지 특유의 인상을 잘 살렸네.


뒷모습도 평범.


플러그슈트 버전. 큐포스켓 시리즈가 머리는 크고 몸은 앙상해서 성냥개비 같이 생겼는데, 바디라인에 딱 달라붙는 플러그슈트는 더 그렇게 보인다.
무광으로 마감된 교복과는 달리 플러그슈트는 반딱거리는 유광으로 마감되어 매끄럽다. 머리 말고 바디만 유광.
질감 차이가 있는 것도 재밌네.


그래도 전투복(?) 입었다고 한결 늠름해진 표정. 같은 얼굴에 바디만 바꾼게 아니었구나.
인상은 씩씩해졌는데, 교복 버전보다 덜 이쁘다.


뒷모습. 엉덩이가 매우 화나있네. 똥꼬에 힘 빡 준 듯.
등에는 초호기 파일럿이라 넘버 1이 적혀있다. 용케 생략 안하고 그려줬네.


큐포스켓 이카리 신지들. 교복 버전이랑 플러그 슈트 버전이 깔맞춤이 되어 더 보기 좋은가…?

가만 보면 교복 버전 신지의 왼쪽 눈이 좀 이상한데,


안구 접착이 잘못 되어서 안으로 좀 들어갔다.


이것처럼 빈틈 없이 딱 달라붙어야 했는데….
겨우 1mm 남짓의 작은 틈인데도 저것 때문에 시선도 흐트러지고, 안구에 그림자도 생겨서 인상이 많이 나빠지네. 어릴 때 집집마다 하나씩은 있던, 눕히면 눈이 감기는 인형의 눈 기믹이 고장나면 안구가 움푹 들어가고 시선이 흐트러져 무서워 보일 때도 있었는데, 마치 그 인형처럼 무서워 보이기까지 한다.
한대 세게 얻어맞아서 광대가 퉁퉁 부은 것 같기도 하고.
자체 수리가 가능할까 싶어서 둘러봤지만, 머리통이 워낙 단단하게 접착되어 있어서 얼굴을 분리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 짤 없이 다시 보내야겠다.
기분 좋게 사진 찍다가 뭔가 이상해서 발견하고는 급 기분 안좋아졌네. 역시 남캐 따위 사는 게 아니었나…ㅜㅡ.
일단 교환신청 해놔서 택배가 수거해가면 교환해준다니, 며칠 더 있어보기로.


아무튼, 신지까지 생겼다.
시리즈중 하나 남은 카오루는… 탑승 기체도 없고, 패스. 차라리 마리가 나왔다면 파일럿을 사는 김에 탑승기체들도 모아봤을 텐데…. 마리가 타는 에바 8호기도 로보도로 나오려나? 로봇혼은 혼웹이라 구하기 쉽지 않을 거 같고, 마펙스는 못 봤고.

레이, 아스카와의 단체샷은 교환후에 다시.
에바를 꺼내서 같이 찍어보고도 싶지만, 그것도 다음 기회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8504
3108
2546311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