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범블비. 장난감★이야기


SD 옵티머스 프라임에 이어, 이번에는 범블비.
둘은 한 세트니까 무조건 같이 있어야지.
박스는 사실 다를게 하나 없어서 찍을 필요 없었는데, 포스팅 통일감을 위해서.(야)


박스 윗면에 창이 조금 있어서 제품이 살짝 보인다.
사실 주문할 때 업체에서 확인 제대로 안 하고 엉뚱한 걸 보내면 어쩌지? 하고 내심 불안했음. 그럴 필요 없었겠네.
아, 범블비는 배틀 마스크 버전이랑 헷갈릴 수도 있었겠다. 결과적으론 제대로 왔으니 다행.


박스 전면이 열리며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동일.


구성품이래봐야 부속 없이 소체와 베이스만 있는 것도 동일, 건전지 교환 매뉴얼에 미끄럼 방지 패드와 여분 전지가 있는 것도 동일하다.
제품을 싸고 있던 비닐은 찢어져 있길레 사진 찍기 전에 벗겨버렸다. 물론 박스도 눌려져 있었음.
참 험난한 길을 왔구나, 니들이.


스펀지에 싸여있는 것도 동일, 본체를 꺼내면 스폰지가 분리되는 것도 다를 이유가 없다. 일관적이라 좋네.


본체 둘러봄. 옵티머스와 마찬가지로, 디테일이 잘 살아있는 SD 제품이다.
나름 매력포인트였던 복부는 과감하게 생략했구나. 아쉽네.


뒷모습. 도어를 날개처럼 활짝 펼치고 있어서 범블비라는 이름이 잘 어울린다.


이번에는 헤드도 정면을 보게 잘 달려있음. 옵티머스도 이렇게 달렸어야지….


기계적인 디테일이 주름처럼 보여 애늙은이 같이 생긴 얼굴. 애니메이션 아키라에서의 피부가 노화된 초능력자 애들이 떠오르는 마스크다. 그러면서도 묘하게 귀여움. 라이센스를 취득한 정품이라 이마에 오토봇 마크도 잘 새겨졌다. 옵티머스의 어깨에 그려진 마크는 너무 작아서 언급하는 것도 깜빡했네. 비라이센스 킷들은 마빡이 민둥머리라 대머리만큼이나 허전한데.
머리의 더듬이(?)는 고정형.


뒷통수의 버튼을 누르면 눈에 불이 켜지는 것도 같다. 꺼내보기 전에 박스 전면을 열어 확인하는데 눈에 불이 켜져있어서 깜짝 놀랐네. 바다 건너오는 내내 불이 켜진 채 온 건 아니겠지?; 옵티머스도 그래서 밧데리가 다 닳은 건…;;
그래도 범블비는 옵티머스보단 빛이 밝아서 티가 확 난다. 눈뽕 수준.


복부가 생략되어 옵티머스보단 다소 심심해진 디테일. 그래도 역시 군데군데 특징을 잘 살렸다.
팔뚝에는 소드도 하나 달고 있고. 언마스크드의 세 가지 버전중 배틀 소드 버전이네.
선택지중에 무장, 비무장을 고르는 건 없고, 언마스크드, 배틀 마스크 버전만 선택하게 되어있었는데, 원하던 제품이라 다행이다.


뒷모습은 도어부터 척추 같은 구조물, 견갑골에 달린 바퀴와 발 뒤꿈치의 후미등까지 꼼꼼하게 다 재현되었다. 정면의 복부만 아쉽네. 심지어 허벅지에 깜빡이까지 달려있는데.


마찬가지로 발바닥에 자석이 있어서,


베이스에 착! 안정적으로 잘 달라붙는다.


이번에도 넨도로이드와 함께.


머리 크기 차이가 엄청나다. 키 차이도 좀 나긴 하지만, 머리 크기, 와~.
하긴, 옵티머스도 이만큼 차이가 났었지. SD는 슈퍼대가리의 머릿글자가 분명하다니까.
옵티머스는 넨도로이드가 아쉬운 부분이 많았지만, 범블비는 복부 디테일도 있고 얼굴도 더 귀여운게 넨도로이드가 좀 더 나아 보인다.


뒷모습. 뒷통수가 비슷한 듯 조금 다르네. 그래도 옵티머스처럼 아예 다르게 생기진 않았다.


넨도로이드 범블비는는 도어가 접혀 있는게 다르다. 크기도 훨씬 앙증맞아졌네.
발 뒤꿈치의 후미등이 생략된 게 넨도로이드 범블비의 가장 큰 오점임.


그래도 역시 둘 다 귀여운 범블비다. 각자 다른 매력이 있는.


옵티머스와 함께. 극중처럼 둘이 키 차이가 어느정도 있긴 한데, 머리 크기 차이가….
머리통이 범블비가 훨씬 크네. 어쩔…. 옆으로 넓어서 더 커 보이는 건가? 눈알도 더 크고.
같은 시리즈인데도 괜히 스케일이 안 맞아 보인다. 몸통만 보면 어울리는데, 머리통이….
옵티머스는 지금도 충분히 커서 더 키우긴 힘들 테고, 범블비를 옵티머스에 맞춰 좀 줄이면 안됐던 걸까? 머리통이 조금 작아지면 지금보다 덜 귀여웠을까?


넨도로이드들과 함께. 귀여운 SD 패밀리다.
사진을 찍고 보니 정비율인 애들이랑은 미처 못 찍어줬네. 쓰리제로라던지, MPM이라던지….
SD 치고는 크기가 꽤 큰 편이라 DLX 시리즈와 세워야 귀여움이 유지될 것 같긴 하다.
키 작은 애들이랑 세워두면 SD가 아니라 그냥 대두가 될 듯.


귀여운 범블비가 또 하나 생겨서 좋음.
배틀 마스크 버전도 하나 사볼까 싶기도 하지만, 크기에 비해, 관절도 없는 통짜인데 비해 쓸데없이 비싸기도 하고, 또 주문하고 3주 가까이 기다리는 것도 지겹고 해서 패스.

아, 근데 좀 아쉽긴 한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5504
3108
2546318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