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 크로스본 건담 X2 with ABC 망토. 장난감★이야기


역시나 한번 더 만들어본 RG 크로스본 건담 X2다. 이거 하나 더 만든다고 프라탑에 영향이나 갈까 싶지만, 열심히 만들어야지.


이것도 한번 포스팅 했으니까 빠르게 둘러봄.
이번에도 ABC 망토를 둘러줬다. X1과 사출색만 달라졌을 뿐이라 별 특이사항은 없다.


뒷모습도 동일.


사출색 외에 마스크도 일부 달라지긴 했다. 뿔도 달라졌고.
미묘한 차이지만 X1보다 X2가 아주 살짝 더 취향이다. 콧구멍이 없는 것도 특이하고.


X2도 애꾸 버전으로 만들었지만, 역시나 크게 티는 안 난다.
이제 눈이 침침해서 이 작은 눈알 붙이는 것도 일이다. 반쪽짜리 눈에 애꾸 파츠 끼우고 눈 스티커 반 잘라 붙이는게 여간 힘든 게 아니다. 진짜 조립식은 이제 슬슬 그만둘 때가 됐나…. 특히나 부품이 작은 RG라서 그런 걸까?


X2는 데칼이 습식이라 눈이 스티커로 들어있어서 좋다. HG 크로스본 X2의 남는 스티커를 꺼냈다가 도로 집어넣었네.


마찬가지로 푸짐한 무장들.


X1의 무장들에 랜서까지 더해서 더 푸짐해졌다.


버스터 건과 빔 잔버. 둘이 합쳐 잔버스터가 된다.
X1과 노란색 런너를 교환해서 짙어진 노란색 파츠가 강렬하다. 베이스가 짙은 사출색이라 더 잘 어울리는 듯. 순정보다 차라리 이게 훨씬 인상적이고 보기 좋네.


클럽G 특유의 습식 데칼. 씰도 붙이기 귀찮은데 습식씩이나…. 어우~ 보기만 해도 지긋지긋하다.


노멀 X2와 함께.


X1과 노란색을 바꿔서 더 선명해진 듯한 인상이다. 사진으론 티가 잘 안 나지만.
뿔은 X2의 아이덴티티 같은 거라 차마 바꾸기 애매했다. 뿔만 밝네.


파일럿과 함께. 파일럿 피규어도 X1과는 다른 형태다. 바리에이션 킷에 이렇게까지 신경쓰고, 역시 RG가 MG보다 낫다.


X1과 함께. 둘 다 망토를 걸치니 누더기 형제 같다.


파일럿들. 팔다리 가늘어서 똑 부러질 것 같은 위태로움이다.
정말 작네. MG 파일엇은 도색하는 사람을 더러 봤는데, RG 파일럿을 도색한 사람도 있었던가? 디테일을 알아보기도 힘든데….


RG 크로스본 건담 총출동. 나오라는 X3가 안 나와서 이걸로 끝일까 걱정이다. HG는 정말 나올 만큼 다 나와줬는데. 모을만큼 다 모았고. X2 카이랑 X0 풀클로스만 빼고…. 안 사니까 또 아쉽네.
RG도 빨리 X3랑 X0가 니왔으면 좋겠다. 가슴팍에 해골 박힌 애가 하나도 없어.ㅜㅡ MG처럼 선택조립 가능하게 해주던가.


이제 프라탑 두 개 허물었다. 박스는 버리기 전에 한 번 찍어봄. X2가 클럽G라 단색 박스인게 아쉽다.
예전같으면 이렇게 짝이 잘 맞는 박스는 모아뒀을 텐데, 박스탑 줄이는게 목표라 아깝지만 버려야지.
이제 박스 두 개 빠진다고 프라탑엔 아직 티도 안 난다.


크로스본 건담, MG와 HG를 포함하면 몇 번이나 만들었는데도, 만들 때마다 멋지고 참 좋다.
로봇혼도 좀 모아둘껄. 완성품도 픽스랑 메빌이랑 다 있는데 로봇혼만 없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5504
3108
2546318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