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데로이드 자이언트 로보 공개. 장난감★이야기


굿스마일의 프라모델 시리즈, 모데로이드로 자이언트 로보가 공개되었다.
이햐~ 자이언트 로보를 프라로 만드는 날이 오네. 굿스마일 진짜 열일 한다. 패트레이버, 그랑죠, 레이어스 시리즈에 이어 자이언트 로보라니.


웅장한 자이언트 로보가 잘 표현됐다.
스핑크스를 닮은 머리통도, 커다란 어깨뽕도, 철판을 두른 듯한 스커트도. 스커트가 저 모양이라 다리 가동률은 그리 좋지 못하겠네.
자이언트 로보 특유의 쇠구슬을 박아놓은 듯한 리벳자국은 어떻게 표현했을까 싶었는데, 통짜로 찍어내느라 가장자리에 위치한 리벳들은 형태가 좀 뭉게졌다. 리벳이 워낙 많으니 모두 다 분할하진 못하더라도 가장자리만이라도 분할해서 동그란 형태를 유지해줬으면 좋았을 것을. 살짝 아쉬움과 동시에 너무 흉해 보여서 애매하다.


바주카는 교체식으로 재현 가능한 듯. 양 어깨의 빨간 띠가 오픈되면서 발사되는 미사일들은 재현되지 않는가…?


자이언트 로보의 주인공인 다이사쿠와 히로인 긴레이의 피규어도 부속되는 모양. 이미지처럼 도색되진 않을 것 같지만. 긴레이는 시대를 풍미한 히로인이었지.


떡대도 엄청나고, 얼굴도 잘생겼다. 이대로만 나와준다면…. 제발!


정말 좋아하는 로보트, 자이언트 로보가 드디어 프라로 나올 예정이다. 그동안 뭐라도 하나 갖고 싶었는데 변변한 제품을 찾지 못해서 못 사고 있었는데, 드디어!
기왕이면 반다이에서 묵직한 쇳덩이 느낌의 초혼이 나와주길 내심 기대했지만, 쬐깐한 슈로초만 나오고 말고.ㅜㅡ 그나마도 아직 사지도 못했지만.
자이언트 로보라면 철인 이상으로 묵직한 무게감이 떠오르는 로봇인데, 프라모델은 전혀 기대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차라리 프라인게 기대라도 안할 수 있어서 다행. 합금이라면서 가볍디 가벼우면 마상 입을 것 같다. 사실 슈로초도 그런 이유도 있고, 얼굴이 묘하게 못나 보여서 여태 못(안)사고 있었는데. 아직 구할 수나 있나?

갑자기 자이언트 로보 DVD나 다시 돌려보고 싶어지네.
아~ 블루레이도 사둘껄.
이건 예약이라도 해놔야 하나? 레이어스랑 슈퍼그랑죠들은 나오면 사려고 아직 예약도 안했는데.
코토 용자물 시리즈 다간 X는 발매일이 다가와서 확인해보니 여기저기 다 품절이더만.ㅜㅡ

덧글

  • 바이올렛 2022/04/28 15:16 # 답글

    슈로초도 얼른 데리고 가시죠?^^
  • TokaNG 2022/05/02 18:38 #

    아닛! 언제 보내주시렵니까?! ㅋㅋ
    왠지 빚쟁이가 된 기분….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7504
3108
2546310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