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넬에서 RIOBOT 그렌라간이 또…? 장난감★이야기


센티넬에서 그렌라간이 또 나온단다. 이번엔 무려 변신, 합체!
합체로봇이라 단쿠가처럼 메타모포스 시리즈로 나오려나 싶었더니, 이번에도 라이오봇이다. 한 라인업에서 같은 제품이 두 번이나?


라간과 그렌의 합체가 하프아이 이후 처음으로 완전변형으로 구현된 제품이다.


2.3cm에 불과한 라간조차 잘생긴거 보소. 하프아이 그렌라간도 참 잘나왔지만 너무 작은 얼굴은 미묘해 보이기도 하던데, 이건 양산품이 아닌 샘플 이미지라곤 해도 참 잘생겼다. 라간에 탄 시몬 피규어도 앙증맞게 재현됐다.


유쾌한 포즈의 그렌. 카미나 피규어 또한 멋진 포즈다.


그렌은 기발한 아이디어로 인상이 변하기도 한다. 대단할 것 없는 간단한 기믹으로 이런 기막힌 효과를…. 멋지네.


합체! 그렌라간.


전작은 과도한 리파인으로 아주 세련된 모습의 그렌라간이었다면, 이번엔 원작에 충실한 프로포션의 구수해진 그렌라간이다. 합체방식은 하프아이와 비슷하고, 프로포션은 코나미와 비슷하지만, 그보다 좀 더 나아진 모습을 뽐내는 센티넬 그렌라간이다. 확실히 뒤에 나올 수록 앞선 제품들의 아쉬웠던 부분들이 싹 개선되서 나오는 듯. 완전변형, 합체로봇인데 이정도 프로포션인게 용하다. 내구성은 어떨려나?


생긴 것만 보면 합체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할 정도로 안정적인 프로포션이다. 가동성도 썩 좋아 보이고.


무려 전지가동손. 크기도 전작보다 1.5배 커진 21cm 남짓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라이오봇 그렌라간 진짜 작았는데, 이제 존재감이 좀 느껴지겠다. MG 뉴건담정도 되려나?


기본무장도 충실.


당연히 그렌윙도 들어있네.


참 멋드러진 모습이다.


그리고 풀 드릴라이즈. 반다이 슈로초 옵션세트보다, CCS 그렌라간보다 화려한, 빛나는 풀 드릴라이즈다. 진짜 빛이 나진 않겠지만.


비록 기가드릴이 없다곤 하지만, 구성품이 이만하면 됐지. 기믹이 이만하면 됐지. 기가드릴 그거 부피만 겁나 큰거, 있어봤자… 멋지겠네.

겁나 쩌는 그렌라간이 또 다시 라이오봇으로 나온다길레 어머 이건 사야지! 하며 냉큼,


예약했다. 내가 현금이 없지 카드가 없냐. 부탁한다, 미래의 나.
다른것도 아니고, 무려 완전변형, 합체 그렌라간이라고!


이건 못 참지.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덧글

  • 바이올렛 2022/03/25 15:45 # 답글

    하프아이에 이어 변형 합체가 가능하다니 솔깃하지 않습니까?^^
    가셨군요. 미래의 나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제발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그것이 곧 도착합니다.ㅋㅋㅋ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 TokaNG 2022/04/08 00:21 #

    사실 변형합체보다는 원작에 충실해진 프로포션에 더 끌렸습니다.
    언제나 미래의 나에게 빚지는 오늘의 나…. 밀리지 않고 제때 발매되면 좋겠네요. 요즘은 어느 제품이던 밀리는게 다반사라.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4504
3108
254631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