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건담 아스트레아 타입-F?! 장난감★이야기


뜬금없이 아스트레아가 발표되었다? 그것도 새빨간 타입-F로. 역시나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
MG 엑시아가 나온 시기를 생각하면 너무 늦은 감도 있는, 그야말로 뜬금없는 전개다.
이미 엑시아보다 개선된 프레임으로 4인방의 나머지 기체들이 나온 시점에서, 차라리 엑시아 2.0나 1.5가 나와야 할 타이밍에 아스트레아라니. 진작에 만들어놓고 묵히고 있다가 엑시아 업그레이드 전에 던지기 하는 건가 싶은 기묘한 타이밍이다.
그나마 봐줄만하다면 풀 웨폰 세트라는 거. 그래서 가격은 쓸데없이 비싸졌지만.
무장 좀 많이 넣었다고 가격 상태가 중형급 가격인건 좀 너무하지 않나.


그래도 베이스가 엑시아라 기본은 하겠다. 발목관절이 부실하다는 평을 많이 받긴 하지만, 생김새는 썩 좋았으니. 엑시아보다 아스트레아 디자인이 쬐끔 더 멋지기도 하고.


당연히 타입 F와 F-2 선택 가능이다. F-2는 스커트가 엑시아 스커트라 차라리 F가 낫지만. 뿔의 노란색은 분할일까, 스티커일까. 반다이라면 스티커겠지.


풀 웨폰이 참 많고 화려하기도 하다. RG는 클럽G로 나오면서도 이렇게 안 챙겨줬는데.
이정도 무장이면 중형 MG값 받을만 한가?


발광도 되긴 하는데… 그정도 가격이면 led 유닛은 포함되어 있을까? 밑에 조그맣게 적힌게 led는 들어있지 않다는 건가….


아무튼, 썩 기대되는 아스트레아 타입 F다. 제때 예약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물론, 아발란체 세트도 별매로 나옴.(찡끗)

하비스타껄로 아스트레아 타입 F, 아발란체 아스트레아 타입 F까지 다 갖고있긴 하지만, 이미 있다고 탐나지 않는건 아니다. 아발란체까지는 글쎄~ 지만.
일반 아스트레아는 몰라도, 아스트레아 타입 F는 HG, RG, 무등급까지도 골고루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서 늦은감이 있는 구형모델 재탕킷이지만 역시 사보긴 해야….
세상에, MG 엑시아가 벌써 구형이라고 할 만큼 옛날 킷이 되었다니. 내가 적고도 깜짝 놀랐네.

덧글

  • tarepapa 2021/12/05 13:33 # 답글

    뭐 정품 나온건 환영이긴 하지만 타이밍이 참 늦었다면 늦었죠...
  • TokaNG 2021/12/12 21:23 #

    그러니까요. 반다이 행보를 보면 만들어놓고 묵힌다는 느낌이 아주 강합니다. 이미 철지난 프레임을 우려먹더라도 외장이나 요즘 스타일이면 또 모를까, 외장도 그때 그 스타일을 고수하는걸 보니.
  • 바이올렛 2021/12/06 13:18 # 답글

    LED유닛은 (당연) 별매데쓰요~^^ 저 같으면 차라리 자석으로 가동되는 제품으로 구입해서 이식해 주겠습니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 TokaNG 2021/12/12 21:24 #

    전 led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막상 켜보면 예쁘긴 한데, 관리가 번거로워요. 밧데리 갈아끼는 것도 귀찮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4504
3108
254631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