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M-12 업그레이드 킷?! 장난감★이야기

대륙인지 어딘지 DNA라는 업체에서 MPM-12용 업그레이드 킷이 나올 모양이다.

이녀석용이다. 순정도 꽤나 잘 나온 녀석이긴 하지만 둘러보면서 아쉬운 부분도 없진 않았는데, 나열된 구성품을 보니 아쉬웠던 부분을 채워줄 파츠들인가보다.

우선 가장 마음에 안들었던 팔 하박을 답답하게 덮고 있던 창문이 사라졌다. 무슨 수로 저 창문을 없애고 설정의 디테일을 새겨넣었는지… 대충 짐작은 가지만 기발하다. 진작 이랬어야지! 싶을 만큼 후련해진 모습이다. 손목도 좀 개선이 되었으려나?
그리고 짧아보이던 허벅지도 길어지고 관절이 하나 더 생겨서 가동률도 좋아진 모양.

그래서 비율도 더 좋아졌다. 순정만 봤을 땐 프로포션이 꽤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비율이 달라진 비교샷을 보니 별로 좋은게 아니었나보다. 다리길이가 이렇게 중요하다.

그리고 비히클 상태에서도 네코미미처럼 삐죽 솟은 부분이 사라졌다.
색만 잘 맞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다.
변신기믹을 추가하느라 문짝이 좀 너덜너덜해지긴 했네.
아귀는 잘 맞으려나? 사진상으로는 좀 부실해 보이는데….

그래도 오토봇 상태는 멋짐.
얼굴은 순정도 잘생겼는데 왜 업그레이드가 되었을까 싶지만, 팔과 허벅지 말고 다른 부속들은 어디에 쓰이는 걸까 궁금하지만, 완성품인데 파츠 교체가 용이하긴 할까 궁금하지만 간지러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박박 긁어주는 느낌이라 구미가 당긴다.
DNA가 어떤 업체인가 싶어 검색해보니 이미 MP 시리즈를 비롯해서 트랜스포머 관련 업그레이드 킷을 꽤 냈던 모양인데, 품질만 괜찮다면 사서 바꿔주고 싶음. 어차피 변신은 거의 안 하니 오토봇 상태가 훨씬 나아진다면야.

발매예정이 내년 3월쯤이던데, 나오는거 보고 사봐야겠다. 가격도 그리 비싸보… 이나? 전에 샀던 메빌 에바 업그레이드 킷보단 싸니까, 뭐. 파츠는 훨씬 많은데도.
내년 발매일까지 안 까먹고 있으면 사보는 거고, 홀랑 까먹으면 못 사는 거고.
순정킷도 나쁘진 않으니 못 사도 상관은 없다만.
재밌는 킷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620
3542
2331563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