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택배. 장난감★이야기

모데로이드 발디오스다.
처음 발매했을 때부터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생각보다 뾰족하게 생긴 마스크와 꽤 위태로워 보이는 뿔이 마음에 안들어서 안 사고 있었는데, 그 외에는 다 마음에 들어서 뒤늦게 사봄. 특히 가슴팍이 이쁘다. 겟타만큼이나 말도 안되는 변신, 합체를 구현한 것도 재밌고.
처음엔 이게 어릴 때 좋아하던 철인삼총사의 그놈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철인삼총사는 다른 녀석이었고…, 그래서 어린시절 추억의 로봇은 아니게 되었지만, 일단 이쁘니 뭐.
박스아트가 같은 모데로이드 슈퍼로봇계열이던 갓마즈에 비해선 좀 구수해졌다.

박스 뒷면은 프라모델이라기 보다는 완성품 같은 모습은 여전. 합체장면 재현과 각종 무장을 활용한 포즈작례, 그리고 실제 킷으로 재현한 앞면 박스아트가 담겼다.
이럴 거면 앞면도 실제 킷으로 꾸몄어도….
아, 그러면 더 쌈마이 같았으려나?

이번엔 갓마즈처럼 전면이 개방되는게 아니라 서랍식 구성이었네. 패트레이버가 먼저였던가, 이게 먼저였나?

스티커는 그리 많지 않아 보이고,
그러고보니 갓마즈도 스티커를 붙여줘야 하는데… 만들 때 같이 붙일껄, 괜히 한번 미루니까 기약 없이 미뤄지네.;

부분도색된 뿔과 마스크는 아주 깔끔하진 않지만 나쁘지 않다. 슈미프만큼은 했네. 가격도, 부품수도 슈미프급이던데.

스커트까지 도색인 건 좀 놀랐지만. 이럴거면 이 색으로 작은 런너 하나 뽑던지. 갓마즈 때는 조각조각 작은 런너들 많이도 있더만.

모데로이드 라인업이 꽤 마음에 드는게 많아서 마음 같아선 다 사고 싶지만, 어째 품질이 못 미더워 자꾸 미루다가 오랜만에 하나 추가해본 발디오스다.
주말에 열심히 만들어봐야지.


그리고 물건너서 마펙스 에바 이호기가 드디어 왔다.

이제 마펙스 에반게리온 시리즈 수집도 이걸로 끝.
영호기부터 또 포스팅 해야겠다.

덧글

  • 바이올렛 2021/09/08 17:39 # 답글

    발디오스 변형 시퀀스가 대단하던데 완성 기대하겠습니다.^^ 뽐뿌 좀 주세요.^^
  • TokaNG 2021/09/18 11:53 #

    제 리뷰가 뽐뿌가 될런지….
    제가 되려 바이올렛님 리뷰 보고 뽐뿌 받아 산게 몇 개인지…ㅜㅡ
    연휴동안 만들까 싶었는데 애가 틈을 줄까 모르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560
3542
2333143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