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미니프라 - 기어전사 덴도. 장난감★이야기


슈미프 오거와 세트였던 덴도다. 오거 조립이 재밌어서 같은거 곧장 두번 만들기 보다는 또 만들고 싶을 때 만들려고 아껴뒀다가 이제 만듦.
이번에도 재밌게 만들었다. 역시 최신버전 슈미프가 조립도 재밌고 재질도 더 좋고 괜찮네. 콤바트라 때의 실망감이 싹 가시고 다시 슈미프 뽕이 차오르는 느낌.


오거랑은 색만 다르고 조형은 머리, 어깨, 가슴정도나 달라졌다. 역시 빨노파흰이 주인공 색인지, 주인공 기체는 죄다 빨노파흰이다. 채도나 조금씩 다를까.


뒷모습은 크게 달라질게 없음.


빨간 마스크를 쓴 것 같은 얼굴. 위에 마스크를 하나 더 달고 있다.


마스크를 내리면, 너무나도 밋밋한 모습. 오거는 그래도 부분도색이라도 되어있고 뿔이라도 달렸던데, 덴도는 아무것도 없이 민짜다. 생김새도 단순해서 용접할 때 쓰는 마스크 같네. 어차피 마스크나 씌워주자고 산 건 아니지만, 참 볼품 없다.


백팩은 오거와 같이 슬라이드로 오픈되고 건전지가 두 개 들어있다. 이번엔 빨간색이라 눈에 잘 띄어 좋네. 백팩은 위로도 움직이는게 있는데, 오거 때는 깜빡했다.

딱 여기까지. 나머지는 오거와 완전히 같으니 패스.
가동률이고, 기믹이고 죄다 똑같으니 다시 설명할 필요 없겠다.


부속품도 교체용 마스크 두 개와 교체용 손 두 쌍으로 동일.


마스크는 포효하는 표정과 입을 씰룩거리는 듯한 묘한 표정이 들어있는데, 포효하는 마스크는 괜찮는데 나머지 하나는 그리 보기 좋은 인상은 아니다.
마스크가 꽉 껴서 갈아끼우기도 힘드니, 교체용 마스크는 모르는 걸로.


오거와 함께. 크게는 색이 달라졌을 뿐인데 분위기가 매우 다르다.
어거는 덩치에 비해 얼굴이 너무 작은 느낌이었는데, 덴도는 빨간 마스크 덕인지 적당해 보인다.


마스크를 쓴 모습은 둘 다 그리 마음에 들진 않음. 맨얼굴이 더 보기 좋다.


덴도와 오거. 애니를 안 봐서 이 둘 말고는 다른 기어전사가 없나 싶음. 제품화 된 건 이 둘밖에 못본 거 같다. 꽤 단순한 구조지만 색이 알록달록 다양하다면 주욱 늘어놨을 때 꽤 이쁠 것도 같은데.


빠르게 만들어본 기어전사 덴도.
이제 진짜 슈미프는 한동안 스톱. 다음 슈미프는 또 언제 만들게 될지 모르겠다.
괜찮은 신제품이 나오면 그것부터 만들겠지.

덧글

  • 바이올렛 2021/08/04 16:58 # 답글

    무장이 없어서 심심할 것 같지만 무장이 없는게 제일 깔끔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갑자기 다시 사고 싶어지는군요.ㅋㅋㅋ
  • TokaNG 2021/08/04 19:32 #

    저런….
    저는 슈로초가….
  • 알트아이젠 2021/08/09 20:45 # 답글

    최신 슈퍼미니 프라답게 잘 나왔네요. 예전에 슈퍼로봇 초합금을 못사고 옵션만 샀다가 정리한 기억이 나는데, 이 녀석은 모든 옵션이 나온게 눈에 띕니다.
  • TokaNG 2021/08/10 15:10 #

    옵션 세트가 정말 많긴 하더라구요. 옵션에는 관심이 없어서 다행….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560
3542
2333143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