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PRO 고라이온, 드디어 공개! 장난감★이야기


오프로 고라이온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그동안 짧은 영상으로 감질나게 간만 보던 킷이, 드디어 공식 사진으로 전체 공개되었다. 기믹이나 스펙야 그동안 찔끔찔끔 공개되었으니, 이번엔 전체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 위주로.
지난번에 7월 발매라고 생각했던 부분은 7월 공개였었다. 그럼 그렇지, 암만 비밀리에 개발했어도 첫 공개로부터 한달만에 발매될리가 없지.
사진들은 주욱 공개되었지만, 가장 중요한 가격은 아직 미공개. 참 오래도 뜸들인다.


이미 익숙해진 외형. 보면 볼 수록 참 잘생겼다. 프로포션도 늘씬하면서도 아주 다부지고. 반다이 초혼은 어깨가 너무 떡 벌어지고, 토이나미는 너무 왜소해 보여서 아쉬움이 있었는데, 오프로는 그 중간쯤을 잘 캐치했다.
가동률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무릎앉아 사진도 있다.


포효하는 얼굴도 부속. 역시 고라이온 하면 포효하는 모습이지. 합체 직후의 다섯 마리 사자가 포효하는 장면도 연출 가능하겠다. 멍청하게 입만 벌린 듯한 초혼보다 훨씬 인상이 좋다.
무기를 든 액션포즈도 훌륭. 애니에서 막 나온 것 같다.


캬~ 다섯 마리의 사자 모습도 훌륭하다.


사자들은 베이스를 활용해 출동하는 장면도 연출 가능. 아니, 출동이라기 보단 합체를 하기 위해 나란히 날아오르는 모습이겠다.
각 사자에 맞는 색깔의 지지대로 이펙트 효과까지 냈다. 모양이 너무 반듯한 일자라 좀 심심해 보이기도 하지만, 이정도로도 충분히 전시효과는 좋을 듯. 문제는 전시공간이겠지만.


각 사자들은 움직임도 초혼 부럽지 않게 자연스럽고, 전용 무장들도 빠짐없이 다 들어있어서 푸짐한 구성.
사자상태일 때의 프로포션도 아주 좋다.


사자들은 눈에 led 기믹도 탑제. 이건 반다이에도 없는 기믹이지. 무장들은 전부 배이스에 수납 가능하고, 심지어,


파일럿도 부속! 파일럿은 스탠딩뿐 아니라 콕핏에 탑승한 형태도 들어있다.
진짜 초호화 구성이다.


정말 역대급 고라이온이다.
그동안 고라이온 완성품이 꽤 다양하게 나왔었지만, 오프로 고라이온만큼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 없었다. 이 멋진 조형에, 다양하고 푸짐한 부속품들에, 처음 시도되는 기믹까지 더해서 이미 훌륭한데 크기도 38cm로 대형, 무게마저 2kg이 넘는 묵직함을 자랑하니 정말 어디 하나 빠지는게 없다.

그러니까 이게 얼마냐고!
때려죽여도 이건 사야겠으니까.

덧글

  • 루루카 2021/07/23 23:41 # 답글

    ... 이거... 들여오다가 고급 사치품으로 분류돼서 다양한 세금을 두루두루 내시게 될지도 모르겠는데요?
    아무튼 진짜 역대급이에요!!!

    단지, 저 다리 커버들... 아이디어는 좋은데, 좀 신경 쓰이네요. 경첩이 보이는 것도 그렇고... 나중에 파손 위험도 있어보이고...
  • TokaNG 2021/07/27 19:23 #

    국내업체라 세관에 걸릴 일은….
    내구성은 저도 좀 신경쓰이긴 하지만, 그런 걱정도 일단 사야….
  • 바이올렛 2021/07/27 17:40 # 답글

    금액이 나왔죠. 699달러(80만원대)이던데 내일(28일 17시) 예약 시작이랍니다.^^ 구입 가능하겠죠?^^;;;
  • TokaNG 2021/07/27 19:25 #

    오프로 제품이라 물량이 부족할 거라는 걱정은 별로 안 드는데, 화제의 제품이라 또 다를까요?
    메칸더는 품귀였던가…? 너무 널널하게 집어서.
    이것도 당장 사기 보다는 일단 이사부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8530
2995
2314334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