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미니프라 - 덴도(들). 장난감★이야기


슈미프 기어전사 덴도와 오거 세트다. 덴도는 본 적도 없지만, 자꾸 눈에 띄는 킷이 꽤 이뻐 보이길레 일단 사봄.
무장 세트는 개인적으로 별로 쓸모없다 생각해서 소체만 있는 세트를 사고 싶었는데, 이미 즐겨 찾는 샵에선 죄다 품절이라 사지 못하고 있다가 블로그 이웃의 제보로 구할 수 있었다.
멋진 리뷰로 늘 뽐뿌 주시는 고마운(?) 이웃이시다. 덕분에 지른 킷이 몇 개인지…. 아마 장난감 때문에 가산 탕진한다면 그분 때문임.
흑백으로 덴도와 오거가 대치하고 있는 그림이 아주 강렬하다.

겉박스 양옆에도


덴도와


오거가 대치상태임. 다른 제품은 로고만 박고 끝나는 경우도 있었는데, 박스아트를 재밌게 꾸몄다.


겉박스를 열면 두 개의 속박스가 뙇.


박스아트가 서로 이어지는 그림이다. 겉박스의 그림이 이거였구나. 칼라풀하고 멋진 박스아트다.
이건 변신, 합체로보트가 아니라서 각각 상자가 덴도, 오거로 끝. 예전 거신 고그와 같은 구성이네.
그러고보니 합체로보트가 아닌 슈미프는 이게 두번째인가? 가리안이나 겟타 시리즈를 사지 않아서…. 이번에 나온 레이즈너도 잘나왔더만.


박스 뒷면. 각 킷의 작례가 실렸다.


박스 옆의 한 면은 역시나 대치 이미지고,


다른 한 면은 같은 이미지네. 박스아트가 끊임없이 대치상태다.


우선 박스 하나만 열어봄. 이번에도 식품을 빼느라 미리 개봉되어서 왔다. 식완인데 껌이 없네.
런너가 생각보다 푸짐해서 깜짝 놀랐다. 소박스 하나 기준으로는 여태 산 슈미프중 제일 양이 많은 것 같은데…. 볼륨이 큰 부품도 몇 있어서 훨씬 부피가 커 보인다.
매뉴얼은 이번에도 두 장. 합체킷이 아닌데 왜 두 장인가 했는데, 한 장은 독특한 형태의 무릎관절 사용법이다. 취급주의 매뉴얼을 별도로 넣어주다니….


런너들이 잘게 잘게 나뉘어져 쓸데없이 풍성한 느낌이다. 어지간한 HG급 이상은 되겠다. 하긴, 생각해보니 가격이 MG급인데 볼륨이 좀 있어도 이상할게 없네.
군데군데 부분도색된 부품도 눈에 띈다. 크게 신경쓰이진 않지만, 그다지 깔끔하진 않다.
그래도 제타로보트 얼굴만큼은 아님.
다행히 스티커는 얼마 없어서 이것도 부담없이 만들어볼 수 있겠다.


슈미프가 처음 나올 때만 해도 식완 따위… 라며 외면했었는데, 어느새 몇 개째인지 모르겠다.
이쯤 되니 초기에 사지 않은 자붕글이나 이데온들도 막 아쉽고 그러고.
라인업을 다 사기 보다는 구미가 당기는 것만 사고 있는데도 증식이 꽤 빠르네. 그나마도 사고 싶은걸 다 사지도 못했는데.

쌓인게 많으니 일단 닥치고 좀 만들어야겠다. 트라이더 G7도 기대중인데 언제 깔 거야?;

덧글

  • 루루카 2021/06/19 13:38 # 답글

    전, 가리안이랑 제타 로봇만 샀는데... 슈퍼 태권V는 살짝 아쉽긴 해요. 우뢰매도 그렇고...
    아직 안 나온 것들 중에서는 후레시킹이나 나오면 살까? 왠만한건 그다지 흥미가 동하지 않아요.
  • TokaNG 2021/06/21 19:28 #

    우뢰매는 고민고민 하다가 패스했는데, 이제와서 사려니 더 고민되는….
    후레쉬킹은 무조건 사야죠. 제발 나오기나 해라….
  • 바이올렛 2021/06/21 18:16 # 답글

    전 지금 처분을 고민하고 있는데 이제 시작을 하시는군요. 타이밍이 살짝 아쉽네요.^^;;
  • TokaNG 2021/06/21 19:29 #

    그러게요. 뽐뿌만 주시고 처분하시다니. ㅎㅎ
    다른 무장은 몰라도 풀아머 덴도는 살짝 탐스럽긴 하던데 혼웹이니 이제와선 구할 수도 없겠죠. 비싸기도 비쌀 테고. 무장 구해도 아마 안 달아줄 것 같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4560
3542
2333144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