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모방 울트라맨 에이스. 장난감★이야기


차원모방 울트라맨 에이스다.
쓰리제로 울트라맨들도 샀겠다, 이제 차원모방 시리즈도 하나씩 마저 사봐야겠다 싶어서 우선은 에이스부터. 쓰리제로도 신지로랑 에이스를 샀으니 짝을 맞춰줘야지.
박스아트가 예전 신지로와 마찬가지로 슈트의 가슴을 본따 그려졌다. 심플하면서도 알기 쉬움.


박스 뒷면의 작례사진들. 역시 신지로 때와 같이 코팅판으로 꾸며졌… 는데 에이스가 코팅판도 나왔었나? 코팅버전은 합금 완성품만 나온게 아니었나. 합금 완성품도 프라랑 외형은 같긴 하겠지만.
사실 에이스는 완성품만 나오고 프라로는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일반판이라도 나와서 다행.
코팅버전 색이 역시 이쁘긴 하다.


아이언맨 박스에서도 봤던 익숙한 스티커가 보인다. 역시 차원모방이랑 이스턴 모형이 뭔가 관계가 있나? 싶었더니,


그냥 대놓고 둘의 로고가 같이 박혀있었다. 혹시나 싶어 신지로의 박스를 보니 거기도 대놓고 있었네. 글자엔 그다지 신경을 안 써서 여태 몰랐다.


박스 옆면에는 마스크 정면사진이 반만 그려진 것도 전작과 같음.


박스를 슬라이드식으로 꺼내면 빨간 속커버에 울트라맨 글자가 박힌 것도 그대로. 참 통일감 있어서 좋다.


푸짐한 런너. 기분탓인지 신지로보단 빈약한듯 하지만, 충분히 빼곡하다. 신지로 때는 런너 검수하고 그대로 다시 넣기도 힘들었는데, 이번엔 꽤 널널하게 대충 담아도 뚜껑이 잘 닫히네.
사출색도 신지로와 동일해서 잘 어울리겠다.


볼륨감 있는 부품도 잘 뽑혔다.


습식데칼과 led 유닛도 포함됨. 밧데리도 같이 들어있어서 참 좋다.


신지로 슈트는 일반판, 코팅판 두 개나 만들면서도 led 유닛을 전혀 쓰지 않았는데, 이번엔 한번 넣어볼까….
머리, 가슴, 양팔에 led가 들어가는 신지로와 달리 에이스는 팔은 한쪽에만 들어가서 led 하나가 모자란다.


푸짐한 이펙트 파츠. 크고 조형도 좋은 이펙트 파츠가 많이도 들었다. 달아주면 전시효과는 좋겠지만, 공간 많이 차지하겠다.


이번엔 매뉴얼이 코팅지라서 좋네. 신지로는 일반 복사지에 대충 인쇄한 것 같아서 별로였는데. 이거 하나 나아졌다.

차원모방 울트라맨이 볼륨에 비해 조립은 금방 되니까 이것도 후딱 만들어야지.

덧글

  • 포스21 2021/03/23 07:39 # 답글

    이건 원작 만화에 크게 관심이 없어 안봤는데.. 퀄리티는 준수한듯 하네요
  • TokaNG 2021/03/30 18:51 #

    킷 품질은 상당합니다.
  • 바이올렛 2021/03/23 20:26 # 답글

    우와~ 차원모방도 수집라인에 넣으셨군요.^^ 완성품 기대됩니다.^^
  • TokaNG 2021/03/30 18:52 #

    애초에 사려고 했는데 자꾸 미루던것 뿐이라….
    다시 불 붙은 김에 콜렉션 마무리 지으려고요.
  • 알트아이젠 2021/03/31 22:23 # 답글

    구성도 풍부한게 눈에 띄네요.
  • TokaNG 2021/04/07 20:22 #

    차원모방/이스턴 모형 제품 구성들이 대체로 좋네요. 울트라맨도, 아이언맨도, 록맨도….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509
3265
2375873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