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G RG 뉴 건담용 HWS 확장팩. 장난감★이야기


오랜만에 받은 클럽G다. 오랜만… 맞나?
RG 뉴 건담이 발매됐을 때 이미 예견되었던 한정판, HWS, 속칭 황우석이다. 뉴 건담과의 합본 세트도 나왔지만, 합본은 변경된 사출색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확장팩만 따로 나온걸 샀다. 확장팩이 합본 세트보다 빨리 품절되어서, 추가물량에서야 겨우 예약에 성공했네.
클럽G 특유의 단색 박스아트다.


박스를 열면 다섯 장의 조촐한 런너가 반긴다. 다섯 장이 조촐…? 하진 않겠는데, 부품마다 볼륨이 크고, 그 덕에 부품수가 묘하게 적게 느껴진다.
아니, 런너가 다섯 장이라지만 반쪽짜리 런너가 대부분이니 적은게 맞을지도.


황우석을 달아주려면 소체를 하나 더 사야겠는데… 가조를 구할 수 있을까. RG 뉴 건담 조립이 꽤 재밌었으니 한번 더 만들어도 좋긴 하겠다.
아직 MG 뉴 건담도 황우석을 안 만들어줬는데, 하나가 더 늘었네. MG 황우석은 어디 처박혔는지도 모르겠다. 소체는 가조로 하나 구해놓긴 했는데. 사실은 사이코 프레임 오픈용으로 구해놓은 거지만.

황우석은 새 뉴 건담을 구할 때까지 묵혀둬야지. 그때는 MG도 같이 만들어주고 싶은데, 꺼낼 수 있을까.

덧글

  • regen 2020/10/27 10:03 # 답글

    저도이거 도착했습니다 ㅎㅎ 언제 조립할런지
  • TokaNG 2020/10/30 11:55 #

    저는 일단 집에 있는 프라탑 좀 허물고….
  • 바이올렛 2020/10/27 15:22 # 답글

    요것은 몸에 잘 맞겠죠? 더블핀 판넬 때문에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사자비랑 두면 어울리랑가요? 그보다 지금 구할 수 있을지도 강건이군요.ㅋㅋㅋ
  • TokaNG 2020/10/30 11:57 #

    몸에는 잘 맞을 거 같아요. MG처럼 하이뉴에 맞춰 나온걸 억지로 씌우는 것도 아니고, 설정대로 리어스커트도 들어있고.
    MG는 딴것보다 리어스커트가 빠진게 더 놀라운….
    장터에 종종 올라오는 것 같으니 구하기는 쉬울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620
3542
2331571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