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타 1. 장난감★이야기


이런 박스를 받았다.
오랜만의 대륙 프라다. 모장혼에서 나온 데볼루션 겟타 1.


센티넬의 이 제품을 프라화 한 킷이다. (사진은 지인의 블로그에서 펌)
정작 센티넬 라이오봇 시리즈는 하나도 못 샀으면서 같은 디자인의 프라모델만 마징카이저, 그렌라간에 이어 세 개째다. 라이오봇 시리즈가 디자인 리파인이 멋지긴 함.

뜬금없이 발표되어 빠르게 발매하길레 덥썩 물어봤다. 대륙제답게 가격도 저렴.
물건너 오느라 험난했는지 박스가 이리 구르고 저리 굴러 아주 난장판으로 구겨졌다.
내용물은 괜찮으려나….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런너가 많아서 깜짝 놀람. 기껏해야 HG급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푸짐하다. 만들기 귀찮구로….


얼굴은 도색된 채 런너에 붙어있음. 입이 열린 모습도 들어있다.


발매전 현지 리뷰어발로 이런 비교사진이 돌아서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머리통이 워낙 작은데다 실물로 보니 그리 나쁘지도 않은 것 같아서 다행이다.
날카로운 엣지가 사라지고 뭉툭해진데다 자잘한 디테일이 뭉게져서 상대적으로 단조로운 인상이긴 하지만, 직접 비교하지 않고 단독으로 보면 썩 봐줄만 하다.


각도빨도 좀 있는지, 이렇게 보면 멀쩡해 보임. 적어도 저 비교사진은 좀 너무 했다.
벌써 엣지를 살린 레진 얼굴이 따로 나오는 모양인데, 굳이 그렇게까지야…. 레진은 도색도 해야되고.


망토도 원본처럼 그라데이션 도색이 들어가고 끝단이 찢어진 것처럼 재단되기도 했다. 모양새가 얼마나 재현되었는진 몰라도 꽤 노력했네.

부품이 적으면 금방 봉지 까서 만들까도 싶었는데, 의외의 볼륨에 잠깐 타임.
프라탑을 허물어야 되는데 또 하나 쌓였다.

덧글

  • 바이올렛 2020/10/15 13:08 # 답글

    오~ 요것도 사셨군요. 저는 담주나 받을 것 같은데 그 비싼 옵션셋과 합본이라 옵션셋만으로도 충분히 값어치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 TokaNG 2020/10/15 14:09 #

    구성품 보면서 왠지 옵션셋 때문에라도 지르시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적중했네요. ㅋㅋ
    원본에 호환되면 좋긴 하겠지만, 과연…
  • 포스21 2020/10/15 16:12 # 답글

    저도 예약했는데.. 늦어서 한참뒤에 올듯..
  • TokaNG 2020/10/20 00:49 #

    저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5233
1237
2188643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