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스펙 레이즈너. 장난감★이야기


뜬금없이 레이즈너가 갖고 싶어져서 냉큼 구해본 혼스펙 레이즈너다. 부산집에 RRR 레이즈너와 뉴 레이즈너가 있긴 하지만….
이걸로 드라고나 1 오프닝 실루엣에 이어 두 번째 혼스펙인가…? 아, 혼스펙 에바도 갖고 있었던가…. 자주 꺼내보질 않아서 까맣게 잊고 있음.
예전에 몇 번이나 살 기회가 있었음에도 애써 외면했었는데, 십 년 넘게 지난 이제야 다시 땡김. 너무 오래된 물건이라 어디서 구하나 싶었는데, 지인의 적절한 토스를 냅다 받았다. 중고나라 링크라 반신반의 했지만 이게 어딘가 싶고….
일반 레이즈너와 뉴 레이즈너를 환장식으로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부 합금이 섞인 프레임을 가운데 두고 일반 외장과 뉴 외장이 나뉘어 들어있음.
하단에는 백팩이랑 스탠드도 들어있지만, 다음 기회에….


오래된 제품이라 그런지, 황변 세게 왔다. 흰색 뿐만 아니라 파란색 부품에도 변색이 심하게 왔네.
어깨랑 스커트 쪽이 죄다 변색되었다. 이건 어쩔 수 없지.
웃긴게, 외장은 일반은 변색이 거의 없는데 뉴 쪽만 변색이 심함. 프라 재질이 다를 리도 없는데…?
황변이 오는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

와이프 혼자 애 보기 힘들 테니 외장 씌워보는건 나중으로 미루고 이상유무 확인만 하고 얼른 닫음.ㅜㅡ 다행히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서 산 제품 치고는 이상 없다.


하이메탈 R 자칼이 나오면서 혼스펙 뉴 레이즈너가 재판된다는 건지, 혼스펙 레이즈너를 베이스로 하이메탈 R 뉴 레이즈너가 나온다는 건지 모르겠지만, 이 사진 덕에 레이즈너에 다시 뽐뿌 받았다.
이번에 산 혼스펙 레이즈너는 일반 형태로 두고, 리뉴얼 나오면 뉴 레이즈너로 나란히 두면 되겠다.
자칼은 알 바 없음.


사실 어릴 때부터 아카데미에서 레이저 로봇 1호로 나왔던 블디를 더 좋아했지만…. 레이즈너는 레이저 로봇 2호였음.
블디도 요즘 기술로 다시 나오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소식이 없네. 예전 RRR 시리즈로 레이즈너가 나왔을 때 다음은 당연히 블디겠거니 싶었는데….
하이메탈 R 자칼을 선두로 블디나 다른 로봇들도 쭈욱 나오면 좋겠다.
제발.

덧글

  • 아돌군 2020/03/28 01:11 # 답글

    저도 아카데미제 500원짜리 프라로 접했죠.
  • TokaNG 2020/04/02 13:55 #

    그 500원짜리도 꽤 좋았지만… 안테나가 항상 부러졌었.;;
    지금은 반다이껄로 또 다 모았습니다.
  • 루루카 2020/03/28 08:55 # 답글

    블디 바루디와 레이즈너 다 좋아했죠~
    악화데미 상자 옆면에는 800엔짜리 더 큰 스케일 제품을 찍어놓는 만행을 저질러서 가슴에 대못질을 했(응?)지만요!
    악화데미에서 상품화 해주지 않은 적진영 제품들도 다른 회사에서 꽤 여럿 카피해줘서 사모은 추억이 있네요~
    잘 보고 가용~
  • TokaNG 2020/04/02 13:56 #

    저도 어릴 때 왜 박스 사진이랑 실제품은 다른지 한참 고민했습니다. 블디는 눈이 분명 있었는데 만들고나니 눈도 없고….
    레이즈너는 그 박스 사진이랑 똑같은 반다이 제품을 샀는데, 블디는 끝내 못 샀네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5
260
2177929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