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왕 그랑죠 세트 with TRIGER BASE. 장난감★이야기


배리어블 액션 미니 그랑죠 세트 떼샷을 찍어줄 때가 되었다.


요런 것이 생겼기 때문에~!
마법진이 그려진 트라이가 님의 커스텀 베이스다. 지인께 그랑죠 뽐뿌를 드린 대가(?)로 선물받음.
나도 그분 리뷰를 보면서 완성품 뽐뿌를 많이 받아서 들인 킷이 꽤 되는데, 그분도 뽐뿌를 받아가신다 하니, 참으로 다행이지 싶었다.
혼자 죽을 순 없지.


각각의 마동왕 대표색을 띈 투명 베이스에 마법진 문양이 그려진 예쁜 커스텀 베이스다. 우연히 루리웹에서 보고 와~ 나도 저런 베이스 갖고 싶다… 고 생각은 했었는데, 그것이 진짜로 이뤄질 줄이야.
트라이가 님은 이 베이스 말고도 슈미프 초룡신, 격룡신의 무릎관절도 자작하시는 등 커스텀 부품을 종종 만드시는 듯. 무릎부품 때문에 초룡신이랑 격룡신을 살 뻔 했네.


빠르게 킷들을 세워봄. 발목이랑 고관절 다루기가 힘들어서 차렷으로 세우기도 힘들었는데, 베이스에 세우니 한결 편하고 좋음.
기본적으로 베이스가 들어있긴 했지만, 너무 밋밋한 까만색이라 뜯지도 않았었는데….
각 마동왕의 색이랑도 잘 어울리고, 마법진이 그려져 있어서 막 소환됐을 때의 느낌도 듦.
그 느낌을 제대로 살려보기 위해


페이스 모드로 변신! with 캐릭터 스탠드. 캬~ 분위기 산다잉~.
마법진 베이스에 캐릭터 스탠드까지 세우니 비로소 완전한 풀셋이 된 것 같다.


그랑죠 with 장민호,


포세이돈 with 제롬,


피닉스 with 용이.
베이스 하나 달라졌을 뿐인데 확~ 고급스러워졌다. 베이스와 함께 제공된 지지대도 튼튼해서 아주 좋음. 투명이라 눈에 잘 안 띄기도 하고. 기본 베이스에 동봉된 지지대는 까만색이라 눈에도 잘 띄고 가늘어서 불안불안 했는데….


와글와글 대가리 떼샷이다. 커다란 머리통들이 모여 있으니 괜히 시끄럽게 느껴진다. 말도 못하는 장난감들인데.


별도의 받침대로 베이스를 세우면 극중에서 변신 후에 마동왕 뒤에 나타나는 마법진 처럼 연출할 수도 있다. 받침대에 자석이 달려있어서 원래는 철판이 깔려있는 기본 베이스에 세워야 하지만, 베이스를 뜯지도 않아서 그냥 바닥에 세워봄. 좀 불안하긴 해도 잘 서있네.
마동왕 뒤에 세우니 거의 다 가려져서 마법진이 좀 더 컸으면 좋았겠다 싶었지만, 그러면 베이스로 쓸 때 쓸데없이 커져서 또 별로일 것 같기도 하다.
병풍처럼 세우는 건 부수적이고, 본래 용도는 배이스니 베이스일 때 더 적당한 크기인게 낫긴 함.


뜻밖의 마동왕 시리즈에 뜻밖의 호화 커스텀 베이스.
배리어블 액션 시리즈 부럽잖은 화려한 구성이다.
사실 킷 품질이 기대에 살짝 못 미쳐서 짜게 식을뻔 했는데, 베이스 덕에 다시 뽕이 차오른다.
역시 그랑죠는 좋은 것이었어….

그러니까 초합금으로 나왔으면.
제발.

덧글

  • 바이올렛 2020/03/27 13:38 # 답글

    확실히 전시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요즘 많이 정신없으실텐데 화이팅 하세요.^^
  • TokaNG 2020/04/02 13:58 #

    어우~ 애기 보는게 보통 일이 아니네요.
    재우고 돌아서면 깨서 울고, 분유 먹이고 돌아서면 오줌싸서 울고.
    덕분에 좋은 베이스로 킷들이 빛났습니다. 감사합니다. :)
  • 루루카 2020/03/30 12:39 # 답글

    정말 멋지네요!!! 각자 고유의 색을 베이스로 한 마법진 커스텀 베이스라니!!!
    그리고 상부상조(?)하는겁니다. 함께 할 때, 파산... 아 아니 지름신은 더더욱 기뻐하신다 합니다.
  • TokaNG 2020/04/02 14:01 #

    기존 베이스보다 훨~~씬 좋습니다.
    지름신이 다단계를 좋아하시네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086
656
2176078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