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어블 액션 미니 그랑죠 세트. 장난감★이야기


메가하우스에서 나온 베리어블 액션 미니 그랑죠 세트.
예약을 할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이미 예약은 종료되어버렸고, 또 이대로 놓치나 싶었는데 뜻밖에 재고가 보이길레 빠르게 주문함.


그랑죠 시리즈도 하나쯤 갖고 싶었지만 베리어블 액션 시리즈는 비싸기도 비싸고, 전종 구하려니 잘 안 보이기도 했는데, 비록 사이즈도 작고 뉘 가벼운 미니 시리즈지만 베리어블 하나 가격에 풀셋을 구할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
어쩐 이유에서인지 오래전 구판 말고는 프라로도 나오지 않는 희소성 있는 그랑죠다. 메가하우스의 베리어블 액션 시리즈 말고는 최근 예약을 받기 시작한 센티넬이 유일한 듯 한데….

노란 택배상자 같은 아웃박스가 반가움.


노란 상자를 열면 그랑죠 삼총사 일러스트가 뙇! 반긴다.
사실 예약구매가 아니라서 이런 묶음 띠까지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뜻밖의 반가움이다. 횡재한 느낌.
원래 비닐에 한 번 싸여 있었지만, 받자마자 일단 한번 꺼내보느라 비닐은 먼저 뜯었다.


추억이 새록새록 샘솟는 멋진 일러스트로 꾸며진 띠상자다.
그랑죠 삼총사와 파일럿들, 할멈이랑 구리구리까지 그려져서 호화롭다.
제롬이랑 용이까진 이름이 생각나는데, 정작 주인공 이름은 누구였더라… 싶고.


띠상자 뒷면에는 각각 킷의 사진이 담겼다.


위를 살짝 보면 뒷면에 그려진 순서대로 개별 박스가 담겨있음. 중앙에 그려진 페이스 모드가 인상적이다.


초회 특전으로 파일럿 스탠드도 들어있다. 나이스다. 나보다 먼저 사고도 못 받은 사람도 있다던데….


띠상자에 꽤나 빡빡하게 담겨서 꺼내기도 조심스러운 각각의 박스안에 마동왕들이 다소곳이 담겨있다.
상자를 열지 않아도 킷을 확인할 수 있게 앞뒤가 투명한 포장이라 보기 좋음. 완성품 포장중에 앞면을 확인할 수 있는 건 많지만 뒷면까지 볼 수 있게 한 건 아이디어가 좋네. 딱히 뒷면에 디테일이 있진 않지만.
미니 시리즈라더니 정말 작다. 손바닥에 쏙 들어갈 정도.


박스 반대편에는 각 마동왕의 얼굴이 근엄하게 그려졌다. 작은 사이즈에 저 얼굴들이 고스란히 잘 담겼을지….


오늘은 여기까지. 각각의 리뷰는 다음 기회에….
그리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요즘 부쩍 매력을 느낀 초합금 시리즈는 아니지만 작게나마 마동왕들을 들일 수 있어서 재수가 좋았다. 파일럿도 함께라 더더욱.
이 시리즈로 수퍼 그랑죠들도 나오려나….

덧글

  • 바이올렛 2020/02/26 17:28 # 답글

    요거요거 베이스도 멋지게 커스텀 가능하던데... 추억이 있어서 저도 땡기기 시작하네요.ㅠ_ㅠ
  • TokaNG 2020/03/01 15:34 #

    루리웹에서 멋지게 자작한 베이스를 보긴 했습니다. 순간 덧글로 찜! 할뻔...
    실제 베이스는 그냥 까만 동그라미라 아쉽네요.
  • 루루카 2020/02/27 12:42 # 답글

    당시에 참 인기가 많았던 작품이고, 저도 가지고 싶을 정도네요~ 포장도 좋고~
    아! 그리고, 태블릿 팬 스탠드를 그렇게 활용하시다닛!!! 좋잖아요~
  • TokaNG 2020/03/01 15:36 #

    한창 비디오로 만화 빌려볼 때 많이 봤었죠. 티비는 SBS에서만 해서 당시에 SBS가 안 나오던 부산에서는..ㅜㅡ
    마침 적당한 받침대가 저것밖에 없어서.. ㅎㅎ
  • 알트아이젠 2020/02/27 22:08 # 답글

    역시 모두 모이니 패키지만으로도 더욱 멋지네요.
  • TokaNG 2020/03/01 15:36 #

    세트 패키지는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득템에 득템을 더한 기분이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1169
1010
2163064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