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액션 - 볼테스 V. 장난감★이야기


미니 액션 볼테스 V다. V라고 쓰고 파이브라고 읽는 이상한 로보트.
애초 같이 예약한 콤바트라 V와 함께 지난 연말에 이미 받았어야 했는데, 콤바트라를 받은지 거의 석 달이 지난 오늘에야 겨우 받았다. 그동안에 혹여 물량 확보 못해서 쇼트나는건 아닌지 엄청 맘 졸였네. 이미 다른 샵에서 살 수도 없는데.
해외에는 작년에 이미 콤바트라와 함께 넉넉하게 풀린 모양이던데, 요상하게 국내에는 들어오는게 너무 늦다. 액션 토이즈 제품들이 어지간히 다 그런듯.

여튼 이제라도 받아서 다행인 볼테스 파이브다.


뒷면에는 합체한 모습과 약간의 액션포즈가 담겨있다.


빠르게 열어봄. 블리스터 포장된 본체와 흑백 매뉴얼 한 장이 들어있다.


미니 디폼즈와 함께 저가로 나온 제품이라 구성품은 매우 단촐. 분리, 합체가 포인트지 화려한 무장은 논외라서 딱 소체 정도만 들어있다. 미니 디폼즈랑 같은 구성이다.


1호기 볼트 크루져. 콤바트라 V의 배틀 제트처럼 머리가 된다. 배틀 제트보단 좀 더 비행기처럼 생김.


2호기 볼트 봄버. 역시 팔이 됨. 이것도 콤바트라보단 좀 낫네.


3호기 볼트 팬저. 콤바트라도 3호기가 캐터필러 달린 탱크 같은 모습이었는데, 볼테스도 똑같다. 역시 형제기 같은 모습이다. 사실은 전혀 상관없지만.


4호기 볼트 프리게이트. 이름 요상한데? 이런 이름이었나…. 배틀 마린과 같이 다리를 담당해서 가장 크다.


5호기 볼트 랜더. 드릴이 달린 것 까지 배틀 크래프트랑 꼭 닮았다.


5 기의 볼트머신이 모여서, 렛츠 볼트인이다. 렛츠 콤바인이랑 뭐가 달라.


합체! 따단~! 볼테스 파이브다. 뭔가 달라 보인다면 늘 그렇듯 기분탓. 분명 볼테스 파이브 맞다.
이것도 애니를 하도 봐서 설명서 없이 합체 가능하다. 별로 복잡한 기믹도 없고.


뒷모습. 뒷통수에 달린 볼트 크루져 동체 때문에 목에 담 오겠다. 덕분에 머리 가동에도 지장이 있음. 아주 못 움직이는 건 아니지만.
뒤로 곱게 접은 캐터필러 한쪽이 좀 쳐지는데, 사실 안으로 밀어넣어 고정해야 하는데 깜빡했다. 왜 안그러던게 갑자기 쳐지나 했네. 사진 다 찍고 분리하면서 생각났….
노란색 미익을 다리 안쪽에 수납하는 콤바트라와 달리 커다란 날개를 종아리를 감싸듯이 접어놨다. 파란 다리에 노란색 포인트가 확 눈에 띈다.


노란색 벨트를 차고 빨간 꼬깔모자를 쓴 단정한 어린이 같은 볼테스.
주둥이에 찍힌 자국이 있어서 😯 하고 놀란 듯한 표정이다. 그리 크지 않은 아주 미세한 자국인데도 이상하게 시선 강탈한다. 아이고~.
가슴팍은 콤바트라보다 좀 더 슈퍼로봇 같이 브이 마크가 달렸다.


무장으로 천공검 정도는 들어있음. 너무 길어서 화면에 다 안 담겼네. 반짝반짝 빛나서 거울처럼 비친다.


전작인 콤바트라와 함께. 같이 발매됐는데 이 투샷을 보기까지 너무 오래 걸렸다. 홧김에 예약 취소할뻔도 했는데, 존버하길 잘했네. 같이 두니 이리 보기 좋음.


미니 액션 01, 02. 다음으로 03번 다이모스만 오면 되는데, 이건 제때 좀 오려나.
미니 디폼즈랑 미니 액션 04번인 달타니어스는 사지도 못했다. 그동안 예약하는 곳을 찾을 땐 그렇게들 안 보이더니, 오랜만에 검색해보니 또 어느샌가 예약종료라…ㅜㅡ.
달타니어스 하나 사기 진짜 어렵네. 그나마 재고가 보이는건 ES 합금뿐인데, 그거라도 늦기전에 사야 하나….

어쨌든 이것도 저것도 콤바트라랑 볼테스는 다 있어서 안심이다.
이제 4월쯤 발매할 초혼 FA 콤바트라만 사면 되겠네.
언젠가 슈미프로 볼테스도 나오면 더 좋고.

덧글

  • 알트아이젠 2020/01/22 22:14 # 답글

    무장은 단촐하지만 합체와 분리 재현되는게 눈에 띄네요.
  • TokaNG 2020/02/05 22:25 #

    작은 사이즈에도 용케….
    시리즈를 계속 사고 싶지만 당장 달타니어스도 못 사고 있네요.;
  • TK-旧시로 2020/01/23 14:24 # 답글

    제껀 뽑기운이 나빴는지 목의 조인트가 너무 뻑뻑해서 부러질것 같아 돈 버릴 각오로 줄로 갈아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무난무난하네요. ㅠㅠ
  • TokaNG 2020/02/05 22:26 #

    목이 좀 빡빡해서 안 끼워지긴 하더군요. 그래도 콤바트라의 손보단 나았지만. 콤바트라 손은 연질이기까지 해서 빼다가 끊어지는줄 알았어요.
  • 바이올렛 2020/01/23 20:46 # 답글

    액션토이즈가 열일하는군요. 디폼드부터 미니 액션까지... 미니 액션은 용케 잘 참고 있네요.^^
  • TokaNG 2020/02/05 22:27 #

    미니 디폼드도, 미니 액션도 다이모스까지가 한계인가봅니다. 달타니어스를 구경도 할 수 없네요.ㅜㅡ
  • 바이올렛 2020/02/05 22:29 # 답글

    홍콩한정인가? 10만원짜리를 장터에서 본것 같은데... 너무 비싸죠?
  • TokaNG 2020/02/05 22:40 #

    미니 액션이 10만원이요? ㄷㄷㄷ… 도둑놈이네요.
    둘이 합쳐 10이라면 모를까.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8169
901
215661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