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 브릭스. 장난감★이야기


11번가에서 콤바트라를 검색하다가 재밌는 물건이 보여서 낼름 사봄.
대륙제 짝퉁 브릭이다. 콤바트라 V, 볼테스 V, 메칸더 V, 다이모스 세트 구성.
다 아는 로봇인데다 가격도 저렴해서 고민 없이 지름.
와이프가 택배상자에 적힌 구성품 이름들을 보더니 뭔 V가 이리 많냐고, 외계에서 왔냐고 놀린다. 볼테스는 브이가 아니고 파이브인데….


우선은 볼테스 V. 귀찮게 팔이 분리되어있다. 팔 끼우기 귀찮은데.


빠르게 조립해봄. 팬티 입히고 갑바 씌우고 팔 달고 하이바 쓰고 손에 천공검까지 쥐었다. 팬티가 프린팅이 아니라 입히는 방식인게 새로움. 하이바는 좀 큰 느낌이다.


발에 있는 바퀴까지 꼼꼼하게 그려졌다. 프린팅 말고 도색부위는 너무 대충 한 느낌이라 아쉽지만.


등짝에는 뭔가 꽂히게 생겼는데… 설마 1호기의 날개가 달리는데 누락됐나? 싶어 상품페이지를 다시 보니 다행히 그런건 아니네.
허리춤에 캐터필러가 안 그려져서 허전하다.


두번째로 콤바트라 V. 볼테스랑 구성은 같다.


조립. 역시 팬티를 입고 있다. 무장은 원래 양손에 하나씩 쥐는 검인데 애매하게 하나만 들어있네.


역시나 꼼꼼하게 프린팅 되고 허술하게 도색되었다. 나름 모에포인트인 캐터필러는 없음. 아쉽네.


뗄래야 뗄 수 없는 형제 같은 로봇, 볼테스 파이브와 콤바트라 브이다.


그래서 이것들은 베어브릭도 샀(었)음. 아이고 듬직해라.


베어브릭들은 캐터필러까지 그려져서 더 맘에 든다.
이상하게 마징가 Z 옆의 그레이트 마징가처럼, 콤바트라 옆엔 볼테스가 있어야 할 것 같다. 둘이 같이 출연한 적도 없는데.


그리고 세번째 V, 메칸더다.


이번에는 팬티가 프린팅 되어있어서 부품이 적을까 싶었는데, 양 팔에 방패를 달고 있네.
헤드폰 안테나가 참 길기도 하다.


방패 도색이 너무 설렁설렁이라 매우 몹시 아쉽지만,


방패를 떼어내면 팔 디테일도 잘 그려져있다.


무려 등짝에 달리는 비행기 날개까지 재현되어서 재밌음. 도색만 좀 더 꼼꼼했으면 훨씬 멋졌을 텐데…. 재도색 할 수도 없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투장 다이모스. 혼자만 V가 아니다.


이번엔 팬티도, 갑바도 없어서 팔만 달아주고 하이바 씌우면 끝. 무장은 양손에 하나씩 잘 들고있다. 콤바트라도 두 개 넣어주지.



다이모스 프린팅이 제일 복잡하다. 별도로 조형된 부분 없이 그림으로 다 채웠으니…. 헬멧 디테일도 썩 좋네.


4종의 슈퍼로봇들. 대륙제 브릭중에 갓마즈도 있고, 철인도 있고, 마징가, 건담들도 다양하게 있지만 다들 그리 맘에 들지 읺아서 안 샀었는데, 이건 그나마 좀 낫다. 요즘 콤바트라에 좀 꽂혀있기도 하고.


예전에 단품로 샀던 볼트론도 합세. 이거 브릭으로도 슈퍼로봇들 충분히 모을 수 있겠는데? 갓마즈도 사볼까…? 갓시그마도 있으려나….


작고 앙증맞아서 더 재밌는 슈퍼로봇 브릭들이다. 다 슈미프든 뭐든 다른 제품으로도 있으면 좋겠네. 두 개는 슈미프로 있고, 세 개는 미니 디폼즈로 있지만.

덧글

  • 2019/10/22 23: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10/26 14: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바이올렛 2019/10/24 16:28 # 답글

    고라이온을 못 구할것 같아서 패쓰입니다.ㅠ_ㅠ
  • TokaNG 2019/10/26 14:04 #

    11번가에 검색해보니 고라이온이 제일 많이 나오는데요? 볼트론으로 검색하시면 100%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2138
547
2145110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