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상품(들). 장난감★이야기


예약해놨던 슈퍼미니프라 단쿠가가 왔다. 라인업은 미니라고 하지만 점점 가격대가 미니가 아니게 되고 있는….
단쿠가는 무려 중형도 아니고 대형 MG 가격이다. 조만간 슈미프 가격이 PG와 맞먹는 날이 오지 않을까….
초혼 대용으로 슈미프를 모으고 있는데, 이러다간 차라리 초혼을 사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초혼 그거 한번 사보니 진짜 좋긴 하더만.


대형 박스를 열면 세 개의 소박스가 들어있다. 로봇 네 대가 합체하는 단쿠가지만, 빅 모스의 볼륨이 너무 커서 각각의 소박스로 나누긴 애매했나….
게다가 이글 파이터는 터무니없이 작기도 하고.


소박스 앞, 뒤. 슈미프 소박스는 향수를 자극하는 구판 모형의 박스아트를 흉내낸 경우가 많았는데, 단쿠가의 옛 박스아트가 이랬나… 일러스트 없이 작례사진들로만 구성되어서 좀 심심하다.


양옆에는 각각 박스의 구성품 소개가…. 1번, 2번 박스에 이것저것 다 때려넣어도 3번의 빅 모스 볼륨에 못 미치는 것 같다. 아닌게 아니라 단쿠가 자체가 빅 모스에 신발 신기고 모자 씌운 거니. 신발이랑 모자 부피가 커봐야 얼마나 클 거라고.


1번 박스만 까봄. 런너 검수를 일일이 다 해보긴 해얄 텐데, 늘 귀찮아서 슈미프를 사면 1번 박스만 까보게 된다. 이러다 나중에 불량이라도 나오면 낭팬데….
박스의 반은 칸막이로 막은채 비어 있고, 구성품은 이게 전부. 진짜 빅 모스에 맞춰서 박스를 만든 건지, 자질구레한걸 때려박고도 소박스가 반이나 빈다니….
합체로봇은 늘 1번 박스에 조립 메뉴얼과 합체 메뉴얼이 따로 두 장 들어있었는데, 이번엔 메뉴얼이 한 장밖에 없다. 합체 메뉴얼을 따로 분리하지 않았나?
식완답게 식품(껌)도 잊지 않고 들어있다. 그동안 쌓인 껌 다 모으면 한 통 족히 나오겠네.


도색이 되어있는 단쿠가의 얼굴은 꽤 깔끔하고 잘생기게 잘 나온 것 같다.


그리고 처음으로 사본 G 프레임 건담 4호기, 5호기.
그동안 G 프레임은 디테일도 좋고 프로포션도 썩 괜찮아서 구미가 당겼지만 프레임과 외장을 따로 판다는 점과 외장 일부가 프레임을 드러낸다는게 마음에 안 들어서 안 모았었는데, 건담 4, 5호기는 워낙에 인젝션으로 나온게 없어서 반가움에 한번 사봄.


박스 뒷면에는 각각의 구성품을,

박스 옆면에는 각각의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G 프레임 라인업도 꽤 괜찮은 킷이 많았는데, 좀 열심히 모아볼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4, 5호기는 샀으면서 6호기 머드락을 안 샀네.
건담 4호기와 5호기가 각각 시리즈 7탄, 6탄으로 달라서 6탄인 5호기가 나왔을 때 주문했는데 7탄 4호기가 나온 지금에야 배송되었다.
왜 4호기가 더 늦게 나왔지? 6호기가 제일 먼저 나오기도 했지만. 7호기는 나왔었나….


MG 4호기와 5호기를 산 기념으로 G 프레임도 사봤는데, 아직 MG도 만들지 못했네.
크기 차이가 많이 나서 나란히 세우면 보기 좋을지 모르겠다. HG로도 좀 나오지.
픽스로 5호기는 있을 텐데, 픽스들이 다 어디 갔는지 찾을 수가 없으니…; 딥 스트라이커와 사이살리스도 안 보인다.

장난감들이 또 점점 쌓이고 있는데….
왜 까도 까도 줄어들질 않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네.

덧글

  • 바이올렛 2019/10/18 13:09 # 답글

    으~ 슈미프 단쿠가!! 진짜 이젠 가격이 너무 산으로 가는것 같아요. 한정질도 심하고... 바이캄프도 한정이던데 가격이 얼마나 할런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122
1025
2139550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