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피즈 로보트 태권브이. 장난감★이야기


실피드에서 나온 실피즈 태권브이다. 제조사 이름은 Sylphid인데 시리즈명은 Sylphiz네. 희한하게 철자 하나 차이다. 실피드는 복수형에 s 말고 z가 붙나?
아무튼, 실피즈 태권브이다. 01번은 뭔지도 모르겠는데 넘버링이 02번인.


박스아트는 별거 없이 옆면에 그림 하나 그려진게 전부. 올망똘망 귀엽개 생겼다.


내용물도 정직함. 고정형 스테츄라서 별도의 부품 없이 소체 온리. 뚜껑 열고 덮개 들어내고 비닐을 벗겨야 겨우 만질 수 있다.


그렇게 해서 뙇! 세워봄. 스탠드에는 살짝 걸치는 정도라 소체 잡고 들면 스탠드가 금방 떨어지긴 하지만, 속이 꽉 찬 모양인지 보기보다 묵직해서 안정적으로 잘 서있다.
가슴팍의 브이 도색이 끈적거린다고 하더니, 정말 만져보니 지문이 찍힐 정도로 끈적거린다. 끈적이는 도색에 안좋은 추억이 있는데….


앙증맞은 뒤태. 무광마감된 칼라가 차분하고 보기 좋다.


얼굴은 역대급으로 잘생겼다. 오프로 태권브이도 조형이 좋긴 했지만, 역시 얼굴은 이정도 크기쯤 되야 디테일이 사는 듯.
볼록한 배도 매력적임.


던킨 도너쓰와 롯데리아에서 나온 SD 태권브이도 꺼내봄. 롯데리아껀 그렇다 쳐도 던킨껀 당시에는 가성비 퀄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실피즈 옆에 세우니 확실히 딱 그정도 퀄리티로 보인다. 큰 액션 없이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존재감 폭발하네.


이걸로 최근 뽐뿌받은 태권브이 2종을 다 손에 넣음. 오프로 태권브이가 네오 클래식 칼라가 아닌게 아쉽지만…. 그게 실피즈랑 색감도 비슷해서 더 딱이더만.


저렴한 고퀄리티 태권브이 피규어가 좀 더 다양하게 나왔으면 하지만, 태권브이를 바라보는 시선이 마냥 곱기만 한것도 아닌 요즘이라 딱 여기까지.
찾아보면 멋진 피규어가 더 있을 것도 같지만 이제 그만~.

과연 그만 살 수 있을까…?

덧글

  • 바이올렛 2019/10/01 10:04 # 답글

    옷! 구하셨네요. 네오 클래식은 제가 구입해 드리고 싶었는데... 참 아쉽네요.^^ 얼마전 달마에서 매물도 나왔더라구요...
  • TokaNG 2019/10/14 15:28 #

    지금도 늦지 않았습...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991
836
2143058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