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화. 영화애니이야기


어벤져스 엔드 게임 블루레이다.
예약 오픈일에 바로 예약하고 출시하자마자 받았다.


표지 인쇄가 좀 구림. 저해상도로 출력한 것 같네. 색감도 많이 탁하고.


안에서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나길레 디스크가 빠져서 나뒹구나? 싶었는데, 뜻박의 보너스가 들었다. 아이언맨 1에서의 아크원자로. 뒷면은 불이 켜진 이미지다.
I LOVE YOU 3000은 너무 유명한 대사가 되었다. 맘에 듦.

의외로 별다른 프린팅이 없는 민짜 디스크가 본편이었다. 이미지가 인쇄된 디스크에 보너스라는 문구가…. 오랜만에 접하는 보너스 디스크다. 요즘은 워낙 한장짜리로들 나와서…. 어떤 내용들이 수록되었으려나.


어벤져스 - 인피니티 사가의 마무리를 블루레이로 장만했다. 엔드 게임을 예약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어벤져스 박스 세트를 예약받던데…ㅜㅡ 그렇잖아도 마블 시리즈 전부는 무리더라도 어벤져스만큼은 블루레이로 갈아치울까 고민중이었는데, 좀만 게으를껄 쓸데없이 너무 부지런했나 싶고. 한정판이 아닌 통상판매라니 나중에라도 사봐야지.

인피니티 사가 완결 기념으로 주말에 연타로 한번 때려볼까… 싶지만 두 편 다 하면 반나절이 훌쩍~. 와이프한테 혼나겠다.
엔드 게임이라도 다시 봐야지.


그리고 캡틴 마블도 삼. 솔로 무비는 블루레이씩이나 살거 없이 DVD로 통일.


요즘 DVD는 뭐 구성 별거 없다. 디스크 하나 딸랑. 그래도 속지라도 들어있네.
예전엔 DVD도 구성이 화려한게 많았는데, 포맷이 다양해지면서 상대적으로 하위포맷인 DVD는 점점 찬밥이 되는 듯. VCD의 바톤을 이어받고 있는 것 같다. 아쉽네.

이제 솔로 무비도 4장 남았나….

덧글

  • 포스21 2019/09/22 07:02 # 답글

    아... 지금 pc는 아예 odd 자체가 없네요. 디비디 드라이브 라더 달린건 서브컴으로 중간방에 가 있고...
  • TokaNG 2019/09/22 22:52 #

    저도 새로 맞춘 PC에 odd가 없어서 별도로 하나 샀습니다.
    블루레이는 거실에서 봐야 하지만, 방에서도 종종 DVD를 보기 위해서...
  • 포스21 2019/09/23 12:49 # 답글

    아.. 이런... 정확히는 odd 가 메인컴에도 달리긴 달렸네요. 몇달째 고장이라 못써먹어서 잊고 있었습니다. -_-;
    문제는 odd 자체 보다 스몰케이스가 진짜 원인 같은데... 방법이...
  • TokaNG 2019/09/30 20:09 #

    usb로 연결하는 외장형을…. 요즘 dvd만 돌아가는거라면 엄청 싸던데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9122
1025
2139548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