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 장난감★이야기


닐슨에서 나온 세번째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이다. 두달쯤 전에 예약했는데, 이제 왔다.
박스가 굉장히 커서 책상위에 올리기도 버거울 지경.


그래서 바닥에 내려놓고 봄.
박스 크기는 전에 나왔던 그레이프레임 플라이트팩 버전이랑 비슷. 아무런 글씨 없이 쌩 노란 박스였던 플라이트팩 버전과 달리 이번엔 레드프레임 때처럼 까만줄에 이름이라도 적힌 박스다. 블루프레임이라고 파란 글씨가 적혀있네.


내부 구성 역시 플라이트팩과 같이 2단 구성으로, 위에는 웨폰팩이, 밑에는 소체가 들어있다.
박스에서 꺼내자마자 큼지막한 웨폰팩 부품들이 반긴다. 바주카 부품도 되게 길고, 미사일 런쳐 부품도 되게 크다. 런쳐는 뻥 좀 보태서 주먹만함.


닐슨에서는 오랜만에 보는 칼라풀한 런너. 레프 때와 마찬가지로 투톤으로 나온 파란 런너들이 반가움.
채도가 낮아서 그리 쨍하지 않은 탁한 파란색이 은근 매력적이다.


메뉴얼은 까만색 일색이던 레프, 플라이트팩 때와 달리 흰색이 깔림. 웨폰팩도 같이 한 권에 담았다.




다 만들면 이딴 모습. 반다이 블루프레임 풀웨폰과는 다소 다른 모습이지만, 주렁주렁 무장을 짊어진 모습이 풀웨폰이라는 이름에 걸맞다.

아스트레이는 얼마전에도 두개나 만들어서 좀 쉬고 싶은데, 이건 박스가 너무 커서 보관하기 힘드니 피치못하게 바로 까야겠네.
부품이 크기만 하지 PG만큼 많진 않아서 그나마 다행. 딱 MG급 볼륨이니 후딱 만들어야겠다.

덧글

  • regen 2019/07/27 16:01 # 답글

    어... 얼른 조립 결과물을!!
  • TokaNG 2019/07/28 21:10 #

    열심히 조립중입니다.
    날도 덥고 비 때문에 습해서 오랫동안 붙잡고 있기가 힘드네요.
  • 바이올렛 2019/08/05 15:51 # 답글

    이번엔 김박스같은 문구가 찍혀 있군요. 플라이트 유닛에선 생략되었던것 같은데... 얼른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 TokaNG 2019/08/09 12:22 #

    플라이트 유닛은 이래저래 자금사정이 아주 좋지 않은 상황에서 근근히 낸 것 같습니다. 메뉴얼도 그렇고...
    이번엔 최초의 레프 때와 같은 패키지라 이제야 정상적인 느낌이 드네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0102
730
213523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