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아스트레이 느와르. 장난감★이야기


클럽G로 나왔던 MG 아스트레이 느와르다. 하이레졸로도 나온김에 묵혀뒀던 MG를 먼저 만들었다.


흔한 아스트레이 소체에 스트라이크 느와르와 같은 백팩을 짊어진 모습이다.
폰카라서 다소 밝게 찍혔지만, 실제 색감은 꽤 묵직하니 예쁘다. 웹에서 사진으로만 봤을 땐 사출색이 엄청 구려 보여서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클럽G 예약은 못하고 뒤늦게 중고로 샀는데, 막상 만들어보니 색이 아주 마음에 든다.
사진빨이 안 받는 모양.
느와르팩도 아스트레이에 좀 과하지 않을까 했는데, 그동안 턴레드나 레드 드래곤 등 더한 등짐을 메고 나온 아스트레이들이 나와서 이정도면 아주 준수해 보인다.


느와르팩. 스트라이크 느와르에 달린 것과는 색만 다르다.
검정색과 빨간색은 소체랑 맞춰서 보기 좋은데, 뜬금없이 청록색에 가까운 프레임은 좀 어색함. 차라리 소체 프레임 색에 맞추던지 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은데, 너무 튄다.


아스트레이 턴레드와 마찬가지로 백팩을 달기 위한 어댑터가 있어서 소체와 날개 사이의 간격이 좀 뜬다. 스트라이크 느와르는 날개가 소체에 바짝 붙어서 다리를 뒤로 빼지 않아도 잘 버티고 서있을 수 있었는데, 아스트레이 느와르는 다리를 뒤로 빼지 않으면 무게중심이 뒤로 쏠려 넘어간다. 그래도 날개를 최대한 소체에 가깝게 당기니까 다리를 조금만 빼도 되어서 아주 보기 싫진 않다. 아차 하는 사이에 넘어갈 염려는 있음.


이제 하도 봐서 식상하기까지 한 얼굴. 여전히 잘생기긴 했다. 뿔은 여태 나온 특이(?)한 아스트레이중에 가장 얌전하다. 기존의 아스트레이 뿔 두 개를 붙여놓은 것 같은 모양새다.
이 뿔도 처음 봤을 땐 과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나 정상적이게 보일 줄이야…. 턴레드와 레드 드래곤의 임팩트가 너무 컸다. 미루다가 이제 만들길 차라리 잘한 건가 싶고….
느와르라면서 외장이 검은색이 아니라 고동색에 가까워서 좀 의아했는데, 아주 검은색으로 나온 가슴팍이랑 잘 어울린다.
포인트로 나온 빨간 손등도 썩 괜찮음. 볼수록 사진보다 실물이 나은 킷이네.


부속품은 이만큼. 가베라 스트레이트를 총에 달고 있는 소드 피스톨이 인상적이다.
스트라이크 느와르에도 들어있는 라이플 두 자루도 고스란히 들어있고, 무장을 스트라이크 느와르와 같은걸 쓰다보니 교체용 손도 똑같이 들어있다. 다만, 손 생김새가 달라서 아스트레이에 맞게 새로 만들었다. 꽤 좋은 서비스다.


파일럿은 쌍칼을 든 털복숭이 아저씨인가…. 자세히 보기전엔 쌍칼이 코트자락인 줄 알았네. 칼이 꽤 넓대대해서 둔해 보이지만, 옆으로 보면 종잇장처럼 아주 얇아서 자칫하면 부러질 것 같다.


한정판 특유의 습식데칼. 꽤 큼직해서 데칼이 많을 줄 알았는데 크기에 비하면 얼마 안되네.
습식데칼도 자꾸만 쌓여가는데, 데칼을 붙이는 날이 오긴 할까…?


이전에 만들었던 아스트레이 턴레드, 레드 드래곤과 함께. 거추장스런 등짐을 달아주긴 번거로워서 소체만 꺼내봤다. 등짐들이 다 커서 산산히 분해해놔서….
굳이 등짐이 없어도 다들 충분히 개성 넘치는 아스트레이들이다. 설정상으론 이게 다가 아닐 테지만.


소체만 줄지어 세워봄. 역시 아스트레이의 날렵한 몸매는 아주 멋드러진다. 이러니 등짐이랑 일부분만 조금씩 바꿔서 자꾸 새로운게 나오지. 조립은 이제 좀 질리지만, 생긴건 좀처럼 질리지 않음.
이렇게 보니 레드 드래곤이랑 턴레드의 뿔이 더 무지막지해 보이네.


하이레졸 아스트레이 느와르를 사고 바로 깔까 하다가 먼저 만들어본 MG 아스트레이 느와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맘에 들어서 하이레졸 느와르가 더 기대되는 순간이다.

덧글

  • regen 2019/07/11 14:37 # 답글

    백팩하고 등하고 많이 떨어진 게 아쉽네요.
  • TokaNG 2019/07/19 20:29 #

    그러니까요. 턴레드 때도 그게 맘에 안들어서 어떻게 줄일 수 없을까 짱구를 굴리다가 순조립 하는 상태로는 답이 없을 것 같아서 말았는데….
    아스트레이 시리즈들이 매번 이런 식이라 좀 아쉽긴 합니다.
  • 바이올렛 2019/07/11 17:07 # 답글

    이제 아스트레이는 눈감고도 만드시겠는데요?ㅋ
  • TokaNG 2019/07/19 20:30 #

    부품 자를 땐 좌우 섞이지 않으려고 메뉴얼 보고 잘랐는데, 다 잘라놓고 다듬으면서 만들 때는 안보고도 조립이 되긴 하네요. 요즘엔 부품을 다 잘라놓고 만들어서….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999
708
2143672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