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UC 밴시 노른 - 유니콘 mode. 장난감★이야기


HGUC 밴시 노른이다.
PG 밴시를 사면서 함께 사놨던 킷인데, 묵히고 묵히다가 이제 만듦.
오랫동안 묵힌 것에 비해 만들기는 금방 만들었다. HG라 손이 그리 많이 가진 않음.


가변이 안되는 고정형이라 아주 단단해 보인다. 틈 없이 꽉 닫혀있는 외장이 어색하게 느껴짐.
시커먼 색에 금색 포인트가 아주 강렬하다.


밴시 노른이라 백팩에 얄궂은 구조물이 붙었다.


실드도 엄청 커져서 암드 아머 DE가 되었다.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더니 거꾸로 드네.


유니콘에 비해 한층 화려해진 뿔과 목덜미. 얼굴의 붉은 고글은 잘 보이지도 않는다.
프라색이 어두워서 반듯하게 잘리기 보다는 쥐어 뜯은 듯한 게이트자국이 눈에 잘 띈다. 이제 8년째 되는 금딱지 니퍼를 놓아줄 때가 되었나…. 니퍼질이 영 깔끔하질 못하네.


밴시 특유의 군데군데 금색 포인트는 스티커 사용을 최소로 하고 굴러다니던 금색 건담마커로 칠해봤다. 이렇게라도 있는 마커 좀 써봐야지.
스티커는 칠하기 성가신 곳에만 살짝 붙여봄.


그래서 스티커가 이만큼 남았다.
금색 스티커 대부분이 노른용 파츠에 붙는데, 어차피 유니콘 상태에선 잘 보이지도 않고, 애써 붙여도 깔끔하지 못할 것 같아서 과감하게 패스했다.


백팩은 이렇게 전개해서 암드 아머 DE를 달아줄 수 있지만, 어차피 결합할 때의 고정핀 때문에 스티커 자체에도 구멍이 숭숭 뚫린데다 골다공증 만연한 부분에 스티커를 붙여봐야 울퉁불퉁 보기도 싫고, 결합했을 때 스티커 두께 때문에 틈이 선명하게 보일 것 같아서 접은 상태로 픽스하는게 낫겠다 싶음.


빔 라이플에는 유니콘과 다르게 리볼빙 런쳐가 달려있다. MG, PG에서는 탈착식이었지만, HG는 스케일의 한계 때문인지, 귀찮아서인지 붙박이다.


부속품은 이만큼. 교체용 손과 빔샤벨, 그리고 쌩뚱맞게 암드 아머 VN 전개형이 들어있다. 기존에 나왔던 밴시에 달린 암드 아머는 손톱 관절이 움직이지 않았는데, 이번엔 네 개의 손톱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나왔다. 구부리진 못하지만, 오므렸다 폈다만 해도 기존보다 훨씬 다이나믹한 표정이 나오는 것 같다.
빔샤벨은 손잡이가 백팩에 달아야 할 것이 구조물 끼우느라 남아서 날에 끼워둘 수 있게 되었다. 늘 날만 따로 굴러다니는게 보기 싫었는데 잘됐네.


HGUC 유니콘 건담 유니콘 모드와 함께. 유니콘에는 빔 라이플 대신 바주카가 들어있어서 쥐어주기도 성가시다.
새하얀 유니콘과 시커먼 밴시가 아주 대조적이다. 밝기를 -1로 하자니 밴시가 너무 새까맣게 보여서 그냥 기본으로 찍으니 유니콘이 너무 하얘서 디테일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허접한 폰카로 둘을 멀쩡히 찍어주기가 힘듦.
뿔이랑 목덜미 외에는 아주 똑같은 모습이다.


뒷모습은 백팩만 조금 달라졌다. 유니콘의 백팩은 간만에 마음에 드는 백팩이었다.


실드 크기 차이가 상당함. 암드 아머 DE는 온몸을 다 막겠다.
들고 다니기도 무겁겠고.


가볍게 만들어본 밴시 노른.
사실 만든지 며칠 됐는데 사진 찍기 귀찮아서 포스팅을 미뤘더니 포스팅마저 귀찮아졌다.
그래도 만드는 동안에는 재밌게 만들었음.
모양새도 썩 맘에 들고, 깔짝 칠해본 마커질 결과가 흡족스러워서 더 뿌듯하다.

그리고, 이 밴시는 변신을 하게 되는데….

덧글

  • 바이올렛 2019/04/26 15:06 # 답글

    잉? HG 제품이 변신을 하나요? 디스트로이 모드도 만드셨단 얘긴가요? ㅋㅋㅋ
  • TokaNG 2019/04/29 16:41 #

    곧장 이어서 만들었습니다. 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0098
672
214539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