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라이즈 버스트 - 세츠나 F 세이에이. 장난감★이야기


피겨라이즈 버스트 세츠나다. 피겨라이즈 버스트는 여성캐릭터나 살까 싶었지만….
예전에 PG 엑시아를 살 때 같이 세워주려고 샀던걸 까맣게 잊고 있다가 아발란체 엑시아 마무리하다가 생각난 김에 후다닥 만들었다.


피겨라이즈 버스트는 처음 만들어보는데, 이 레이어드 부품이 제일 신기하고 재밌다.
겨우 이 부품 두개만으로 이렇게


얼굴이 완성된다. 쌍커풀까지 있고, 프라 주제에 마스크가 나보다 잘생김.


머리카락은 오묘하게 분할된 부품들을 퍼즐 맞추듯이 조립하면 꽤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이 잘 표현된다. 레이어드 부품 다음으로 신기함.


칼라쪽에 붙는 스티커는 품질 자체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제대로 붙이기가 힘들어서 삽질 좀 하다 보니 신축성을 띈 비닐 스티커가 볼품없이 늘어나기도 하고 접착력도 떨어져서 떼어버렸다. 차라리 종이 스티커였으면 훨씬 수월했을 것 같은데, 비닐스티커가 자꾸 나풀거려서 아무렇게나 붙는 바람에 애만 먹었네. 면적도 꽤 넓어서 색분할도 가능했을 것 같은데….


부품이 얼마 없어서 금방 완성함. 흉상뿐이긴 하지만, 부품이 머리카락 말고는 정말 얼마 없다. 이럴거면 색분할이라도 좀 더 신경써주지.


베이스까지 만들어서 올리면 진짜 완성. 스탠드에 커다란 명판도 붙어서 무슨 학교마다 있는 위인 기념동상 같은 느낌.


뒷모습. 별거 없다. 층층이 쌓아올린 풍성한 머리카락 표현이 예술이다.


다시 봐도 프라 주제에 참 잘~ 생겼다. 머리카락까지 달리니까 더. 헤어스타일도 나보다 세련되고 좋네.


얼마전에 완성한 아발란체 엑시아와 함께. 베이스 없이 액션스탠드에 꽂을 수 있게 되어서 전시효과가 좋다.


PG 엑시아와도 잘 어울림.


캐릭터 흉상 하나 더했을 뿐인데 엑시아만 딸랑 있을 때보다 훨씬 볼만하다. 엑시아를 포징까지 해주면 더 멋질 것 같지만….


세츠나의 그녀들과 함께. 건담을 그녀라고 부르면서 이렇게나 많이 갈아치우다니, 세츠나도 대놓고 바람둥이네. 못쓰겄네.


PG, MG, RG의 1/60, 1/100, 1/144 세츠나와 함께. 피겨라이즈 버스터는 스케일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 꽤 커 보이는데. 1/6 정도 되나?


부품도 적고 로봇도 아닌데 전신도 아닌 흉상이 무슨 메리트가 있을까 싶었는데, 하나 만들어보니 은근히 매력적이네. 역시 이 시리즈는 여캐를 사야….
나중에 후미나라도 사봐야겠다.
우주세기 캐릭터들도 나와준다면 좋을 텐데… 아쉽게도 요즘은 시리즈 자체가 안 나오는 것 같네.

덧글

  • 바이올렛 2019/02/11 13:40 # 답글

    아직까지 아무로나 샤아가 나오지 않는게 이상합니다.ㅜ_ㅜ
  • TokaNG 2019/02/11 14:03 #

    그러게요.. 남캐 말고 여캐도 좀.. 아이나라던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8180
1025
2139365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