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콤바트라 V. 장난감★이야기


콤바트라 V다. 반프레스토에서 만든 뽑기 경품.
페북에서 변신동영상을 보고 갖고 싶었는데, 마침 우연히 눈에 띄어서 바로 삼.


박스 뒷면에는 흔한 상세사진 대신 동시리즈인 퍼스트 건담과의 투샷만 덜렁.
샵에 퍼스트도 있었지만 퍼스트는 콤바트라에 비해 비율도 이상하고 얼굴도 엉성해서 콤바트라만 샀다.


양 옆에는 변신모습이 간략하게 소개되고 있다.


일단 꺼내봄. 본체 말고는 어떤 부속품도 없다. 변신도 완전변형(?)이라 교체파츠 하나 없음.


콤바트라 V. 어릴 때 유행했던 5기 합체로봇중에 가장 좋아하는 로봇이다. 후로 고라이온이나 볼테스 등도 나왔지만, 가장 먼저 본게 콤바트라여서인지 여지껏 콤바트라가 가장 좋음. 그 콤바트라 V의 특징이 짧은 몸뚱이에 오밀조밀 다 들어있다. 다소 어벙해 보이는, 세상물정 모르는 시골총각처럼 생긴 구수한 얼굴도 제대로다.


뒷태도 충실하다. 콤바트라의 뒷모습 포인트라면 등짝에 접힌 3호기의 캐터필러지.


옆모습은 좀 얇음. 몸을 지지하는 핀이 발 뒤쪽에 있어서 앞으로 기울어진다.


한바퀴 둘러봤으니 이제 메뉴얼을 따라 이리저리 접고 돌리면


1호기인 배틀제트로 변신.
과정중에 몸통을 돌려야 하는데, 설계미스인지 내가 서툰 건지 자꾸 걸려서 엄청 고생했다. 변신이 불가능한 불량인 줄 알았네.


꽤 그럴싸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날개가 너무 헐겁고 고정되는 곳이 없어서 자꾸 힘없이 쳐지고 부속이 없다보니 배틀제트일 때에 제대로 세울 수 있는 거치대도 없음이 아쉬움.


실루엣은 정말 배틀제트 그대로다. 콤바트라일 때보다 프로포션은 나은 듯.


하지만 하부는… 이럴거면 쓸데없이 얼굴을 왜 덮었나 싶고…. 그래도 설정처럼은 아니라도 얼굴을 가려주려 한 노력이 가상하다. 덕분에 가슴팍은 뻥 뚫렸지만.


키즈로직의 키즈네이션 콤바트라 V에 들어있던 배틀제트와 함께. 크기 차이가 상당하다. 별거 없는 구성에도 꽤 큰 사이즈라.

다시 콤바트라로 변신해서


키즈네이션, 베어브릭 콤바트라 V와 함께. 콤바트라가 이렇게나 모였는데도 멀쩡한 등신대가 하나 없다. 초합금혼을 샀어야 했는데….


뒷태도 다들 고만고만 비슷하다.


이렇게 콤바트라 콜렉션이 하나 추가됐다.
죽기전에 정비율의 콤비트라를 손에 쥘 수 있을까? 시중에 흔한 거라곤 DX 초합금혼 뿐이던데….

덧글

  • 나이브스 2019/01/19 19:58 # 답글

    저렇게 보면 딱히 5대가 합체 안해도...
  • TokaNG 2019/01/22 18:43 #

    하지만 합체로봇의 로망이...
  • 유카 2019/01/21 09:25 # 답글

    이거 왔네? 왜 말을 하지 않았지 김또깡?
  • TokaNG 2019/01/22 18:43 #

    이렇게 알게되지 않았는가?
  • 바이올렛 2019/01/22 16:23 # 답글

    재밌는 제품이네요. 액토에서 발매연기만 되지 않았다면 5단 분리하는 볼테스V랑 이달... 늦어도 담달 초에는 받았을텐데 말이죠.
  • TokaNG 2019/01/22 18:43 #

    저도 그거 예약해놨는데, 천사건담에서는 아직까지도 별다른 공지가 없네요.
    설마 떼먹진 않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0149
748
211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