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크리스마스 선물. 장난감★이야기


별거 아닌 크리스마스지만 그래도 그냥 지나가긴 아쉬워서 하팩 가서 주섬주섬 주워왔다.
연말에 크리스마스까지 있어서 할인도 참 많이 하더라. 하팩은 꼭 그런게 아니더라도 수시로 할인중이긴 하지만.


드디어 RG 사자비를 샀다.
RG 일반판은 족족 모으고 있긴 하지만, 요즘은 발매 당일 보다는 느긋하게 사게 된다. 어차피 일찍 사봐야 바로 만들지도 않으니까.
예전엔 한정판도 충실하게 모았었는데, 요즘은 한정판도 일반판 이상으로 자주 나와서 손에 잡히는 것만 한두개씩 삼.


투톤으로 나온 붉은색 사출색이 꽤 곱다. 시난주는 빨간 외장이 단색 사출이라 아쉬웠는데, 역시 RG는 투톤 사출이지~. 사자비는 RG가 아니더라도 투톤 분할이긴 하지만.
RG 치곤 볼륨이 진짜 크긴 하다.


그리고 울트라맨. 박스에 리미티드라고 크게 붙어있다. 꽤 느즈막히 샀는데 초회 물량이 아직 남았나…?


작은 사이즈인데도 은색은 코팅이 된 것 처럼 은은하게 반짝거리고 빨간색은 그로스 인젝션이라 반딱거리고, 전용 led 파츠까지 들어있어서 가격이 좀 세다.
덕분에 사출색은 꽤 고급스러움.
보통은 이런 경우에 코팅과 led를 뺀 일반판도 같이 내기 마련인데, 울트라맨은 그러지 않았네. 퍼시픽림이 독특한 케이스였나?
정작 코팅판을 주문해놓은 차원모방의 울트라맨은 나오지도 않고 결국 올해를 넘길 것 같은데, 반다이 울트라맨은 코팅이 기본이라니, 역시 반다이는 반다이다.
차원모방의 코팅판 울트라맨도 같이 있었다면 더 기분 좋았을 텐데….
내년에는 나오긴 할까?


초회한정판이라 구깃구깃 포스터도 들어있긴 하다.
만화책이나 빨리 정발됐으면 좋겠네.

실컷 퍼질러 자다가 일어나서 이것들 집어오니 크리스마스도 끝났다.
좀 더 거창한걸 집어올껄 그랬나?

덧글

  • 바이올렛 2018/12/26 18:29 # 답글

    차원모방 도색버전은 진짜 지긋지긋하네요. 참다못해 반다이꺼 지를까 고민중입니다.ㅠ_ㅠ
  • TokaNG 2018/12/28 13:44 #

    진짜 기다리다 짜증나서 애먼 구매대리인한테 욕할 판입니다. 금형도 나와있고 샘플도 나왔고 도색해서 뿌리기만 하면 되는데 몇 달이나 지나다니... 그러고도 아직 기약이 없다니.;;
    내년이라고 나오긴 할까 의문입니다.;
    반다이껀 먼저 만들어보고 있는데, 스티커가 너무 많아서 짜증나네요. 발광 이딴거 빼고 스티커질이나 좀 줄였으면...
  • 바이올렛 2018/12/31 16:57 # 답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TokaNG 2019/01/02 09:29 #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929
233
2178153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