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프라. 장난감★이야기


드디어 마징가 Z 인피니티 ver. 삼.
나오자마자 곧장 사고 싶었지만, 사고 싶은 것들에 비해 살 수 있는 금액은 너무나 적… 진 않지만 미친 신제품들이 너무 많이 쏟아지는 요즘.
아직 RG 사자비랑 풀메탈 패닉 시리즈도 다 못 샀는데….
다음달에 발매 예정인 그레이트 마징가와 함께 살까 하다가, 그땐 또 그때의 신제품이 미친듯이 나와있겠지 싶어 눈에 띈 김에 집었다.


사출색은 인터넷에서 보던 것과는 조금 다른 것 같다.
역시 보라색 계열은 카메라가 제대로 잡기 힘든 건지, 어떤 사진에선 푸른색에 더 가까워 보이고 어떤 사진에선 쌩 보라색이었는데, 어느 사진에서도 보지 못한 색이 뙇.
호불호가 꽤 갈리는 색이었는데, 우려와 달리 그리 나쁘지 않은 색이다.


그리고 뜻밖의 대수신.
슈퍼미니프라 대수신이다. 용자 슈퍼로봇은 좋아해도 특촬물 합체로봇은 별생각 없었는데, 대수신은 프라가 잘나와서 구미가 당겼던 참에 미니프라까지 손대긴 싫어서 애써 참았다가 고그랑 고라이온으로 미니프라 물꼬를 튼 김에 냅다.
사실 고라이온이랑 잠보트 3를 사고 다음으로 대수신을 찾아보긴 했는데, 온라인에선 좀처럼 재고가 없던 것이 하비팩토리 구석에 두개나 있어서 냉큼. 예정에 없던 지름이라 이번달 지름예정 목록에 변경이 불가피해졌다.


박스를 열면 이만한 소박스가 다섯개 들었다. 미니프라가 박스가 미니라서 미니프라인 듯. 가격은 절대 미니가 아닌 것 같은데. 아, 가격이 슈퍼라 슈퍼미니프라인가?!


박스 뒷면과 옆면은 이렇게 생김. 또다른 옆면엔 특촬 히어로 얼굴이 그려져 있으서 굳이 찍지 않음. 걔들이 누군지도 모른다.


박스속 구성품은 흔한 런너들과 조립메뉴얼, 합체메뉴얼, 그리고 식완임을 어필하는 껌… 대신 사탕이 들어있다.
런너째로 도색되어있는 얼굴은 여태 산 4개의 미니프라중에 가장 깔끔하게 잘 되었다. 어째 런너째 칠한게 개별부품보다 퀄리티가 좋아.

맘 같아선 몇개 더 집어오고 싶은 프라들이 있었지만, 나중을 위해 애써 참았다. 충동적으로 용돈 탕진했다가 나중에 사고 싶은게 기습적으로 나왔을 때 또 못 살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65180
808
2151373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