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엣지 에반게리온 영호기 - TV ver. 장난감★이야기


넥스엣지 에반게리온 영호기가 왔다.
TV 버전이다.
뜻밖에도 부산 본가를 찍고 온 비운의 녀석이다. 최근 배송지로 주문하지 않고 깜빡 기본 배송지로 주문을 해버려서…. 귀찮아서 단골샵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지 않고 주문할 때마다 배송지 정보를 바꿔서 주문했었는데, 급하게 주문하느라 베송지 바꾸는 것을 건너뛰었나보다. 어머니께 내 이름으로 된 택배가 와있다는 전화를 받고는 깜짝 놀랐네.
덕분에 지난 월급날에 주문했었는데, 본가에서 다시 부쳐주는게 늦어서 일주일이나 지난 이제야 받았다.


평소보다 오랜 기간 기다려서 받은 녀석이라 더 반가움. 애초에 까먹어야 오는 클럽G는 논외.
박스에는 간단한 예시사진이 박혀있다.


빠르게 꺼내봄. 구부정한 허리와 거북목이 기다리다 지친 내 모습 같음.


선명한 파란색의 영호기가 잘 나왔다. 조형 자체는 예전에 나왔던 신극장판과 다르지 않지만, 색이 달라진 것 만으로도 분위기가 확 다르다.


작중에 딱 한번 쓴 것 같은 무기(이름을 까먹었다)도 폼 나게 들어있다.
초호기에 영호기의 아이덴티티였던 롱기누스의 창이 들어있길레 영호기에는 안 들었을 줄 알았는데, 영호기에도 들어있긴 하다. 그리고 왠 라이플도 한 자루 들어있다.


신극장판 영호기와 함께.
가슴팍의 조형만 살짝 다른데, 신극장판에도 TV판과 같은 가슴이 교체식으로 들어있긴 하다. 다만 TV판의 가슴은 탈착되지 않고 고정되어 있음.


코토부키야 프라모델 영호기와 함께. 색이 꽤 다르다. 그래도 같은 영호기라 보기는 좋음.


에바 영호기가 세 대가 되었다.


TV판 초호기와 함께.
넥스엣지 에반게리온들은 행여나 신극장판 초호기처럼 놓치고 못 구할까 싶어 노파심에 나오는 족족 사고 있다. 초호기에 이어 영호기까지 나란히 세워보니 괜히 뿌듯함.


이제 이호기 하나 남았다.
신극장판 초호기도 언제 재판이나 좀 됐으면….

혼웹 한정으로 양산형 에바 9호기가 나온다던데, 그건 좀 반칙이 아닌가 싶다. 차라리 각성버전이면 또 몰라.
혼웹 젭알 자제요… ㅠㅜ.

덧글

  • 알트아이젠 2018/08/04 23:02 # 답글

    요즘 에반게리온 관련 피규어가 신 극장판 Ver이 주로 나와서, 구 Tv판 Ver은 되려 어색하더군요.
  • TokaNG 2018/08/10 17:09 #

    같은 조형인데도 괜히 더 구수한 느낌이 듧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122
1025
2139550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