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CS 건담(들). 장난감★이야기


오랜만에 SD 건담들을 샀다.
반다이에서 작정하고 상술을 부린 SDCS 시리즈. 세상에나, 잘 만든 외장에 관절이 있는 프레임은 별도판매 하다니, 이런 판매방식은 누가 생각해낸 기발한 방식인지 모르겠다. 식완으로 G 프레임이 이런 방식을 채용했을 때 그저 남 얘기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러다가 RE100 외장에 MG 프레임을 별도로 판매하는 날이 올지도…?


우선은 가장 잘 나왔다고 생각되는 크로스본. 크로스본은 워낙 좋아하는 기체이기도 해서 어느 등급이던 나오면 땡큐.
예전에 나왔던 2등신 SD도 만들었었는데, 그건 죄다 스티커질이라 매우 아쉬웠다.


이번 제품은 무려 HG에 달하는 색분할을 자랑하는!! 킷이라 기대됨. 작례를 보니 얼굴도 꽤 잘생긴 것 같고, SD임에도 런너가 세 장이나 되는 것도 용하다.
예전에 제품 홍보페이지를 봤을 땐 무장은 HG랑 호환되는 듯. 일단 좋아하는 기체라 두 개 사봤다.


그리고 퍼스트는 CS프레임 합본으로 사봄. 프레임은 크로스본 외장을 씌워줄 예정.
크로스본만 살까 하다가 어차피 프레임도 하나 필요하고, 명색이 퍼스트인데 새로운 라인업에 하나정도는 있어줘야지 싶어 프레임만 따로 사느니 퍼스트가 부록(?)으로 들어있는 합본을 샀다.


런너는 꽤 푸짐해 보이지만, 크로스본과 비슷한 구성에 CS 프레임 런너 한 장이 추가된 정도. 저 프레임 런너 한 장이 6천원이라니, 좀 짱인 듯?
G 프레임은 하나에 얼마였더라…. G 프레임도 퍼스트 정도는 갖고 싶긴 한데.
퍼스트는 크로스본에 비해 얼굴이 좀 애매하게 생겨서 아쉽지만, 그래도 퍼스트니까 그걸로 충분함.

일단 한번 만들어보고, 마음에 들면 이후 시리즈도 하나씩 모아봐야지.

덧글

  • 무명병사 2018/07/19 00:57 # 답글

    뭐 그래도 만들어놓으면 꽤 볼만합니다. 문제는 반다이가 "SDEX나 BB 레전드하고 섞을 수 있어요!"라며 뻥을 친거지만. 팔다리는 되는데 손이 호환안됩니다.
  • TokaNG 2018/07/24 13:01 #

    딱히 이것저것 섞으면서 놀고 싶진 않지만... 손이 호환이 안되면 손모가지 잘린 모습인가요? ㄷㄷㄷ...
  • 무명병사 2018/07/24 15:08 #

    그 비스무리한 꼴이 되지요...
  • TokaNG 2018/07/25 13:30 #

    저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286
714
21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