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with 플라이트팩. 장난감★이야기


다반에서 발매된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 왔다.
메탈빌드를 카피한 인젝션 킷이다. 이걸로 다반에서 나온 메빌 카피킷이 스트라이크 프리덤, 아스트레이 골드프레임 아마츠 미나에 이어 세번째… 인가?
메탈빌드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 있지만, 플라이트팩은 미처 사질 못해서 위안삼아 삼. 아니, 플라이트팩이 있었어도 일단 아스트레이라 샀을 테지만….


박스가 커서 그런지, 생각보단 런너가 널널하다. 그래도 세어보면 25장이나 되지만.
물 건너 온 프라 치고는 런너에서 이탈된 부품이 가장 적다. 스탠드 부품만 한두개 덜렁거리는 정도? 박스는 꽤 심하게 짜부라졌던데, 그에 비하면 상당히 양호함.
다반제 치고는 몰드가 꽤 선명함. 여태 본의 아니게(?) 다반제 프라를 꽤 만들었는데, 역대급으로 선명한 몰드를 자랑함. 용도자가 망했다더니, 다반 주제에 용도자급 품질이다.
다만 사출색은 좀 싸구려틱 하다. 흰색과 빨간색이 너무 하얗고 너무 빨간색이라 부담스럽다. 빨간색이 투톤이라 그나마 다행.
조립감은 어떨지 몰라도, 런너만 봤을 땐 갑자기 품질이 급상승한 느낌이다.


지난 주말에 받아온 아스트레이 마스 자켓까지, 다반제 아스트레이만 두 개가 되었다.
아발란체 엑시아를 만들면서 극악의 조립감에 질려서 다반제는 이제 끊어야지 생각했지만, 아스트레이는 끊을 수 없음.
그런데 먼저 나온 마스 자켓이 8807번인데, 이게 8806번이네. 개발은 먼저 시작한 건가….

아스트레이는 다다익선. 프라로 나온 모든 제품을 다 만들어보고 싶음.
레드프레임만.
이미 그러고 있지만.

덧글

  • 포스21 2018/06/29 00:13 # 답글

    오 , 부럽군요. 중고장터 같은데서 살수 있으려나요?
  • TokaNG 2018/06/29 09:49 #

    글쎄요... 다반 제품은 암암리에 많이들 들어오니까 구할 수 있진 않을까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7122
1025
2139546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