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새식구(들). 장난감★이야기


너도 나도 다 있는 모데로이드 마징카이저다. 마징가는 반다이 MC 등 몇 가지 있지만, 마징카이저는 첫 제품이다. 반다이 슈퍼로봇 초합금도, 코토부키야 프라도 별 생각 없이 넘겼었는데….
발매전부터 조금씩 구미가 당기다가 최근 루리웹에 너도 나도 인증샷과 조립기, 완성샷들을 줄기차게 올려대서 와이프한테 보여주며 나만 빼고 다 산 모양이다 하니 너도 가지라고 사줌.
갖고 싶다 하니 냅다 사주는 멋진 와이프가 있어서 참 좋음.
이렇게 포장해놨는데 와이프가 괜한 덧글로 멋짐을 포기하지 말았으면(…).


박스가 독특하게 짜여졌다. 뒷면엔 피규어처럼 완성샷을 박아놓고, 여느 프라박스처럼 상하로 분리되는 오픈방식이 아니라 옆구리를 오픈하는데, 큰 종이 한 장을 본딩 없이 접고 끼워 만든 박스라서 크게 열면 아주 확 다 풀어지기도 하네.


일러스트 하나를 박스 곳곳에 잘 박아놨다.

오픈해보니 볼륨도 어느정도 되고 조형도 썩 좋아 보이는데, 사출색은 역시 좀 미묘하다. 식완스러운 느낌이 상당히 강함. 재질도 식완 같으면 낭팬데….


그리고 드디어 넥스 엣지 에바 초호기를 들였다.
비록 티비판이긴 하지만….
신극장판 시리즈가 나오고 후속타로 티비판 시리즈가 발표되었는데, 그 1타로 역시 초호기가 나왔다. 초호기는 신극장판과 무장과 색조합 정도만 다르고 소체 조형은 완전히 똑같아서 신극장판을 놓친 위안이 그나마 좀 된다.


박스 뒷면에는 역시 액션포즈가 담겨있음.


진짜 신극장판이랑 조형은 아주 똑같다. 처음엔 다소 로봇 같은 디테일이 추가된 모습이 어색해서 신극장판 초호기 사기를 미루고 미루다 결국 못사고 말았는데, 찬찬히 보니 멋지게 나오긴 했다. 이 좋은 걸 그땐 왜 재기만 하다가 안 사고 넘겼을 까.


무장이 달라지면서 포지트론 라이플이 빠지는것 정도는 이해를 하지만, 롱기누스의 창이 여기 들어있는 것은 좀 의외였다. 에바의 기본 무장이라고 생각했던 팔레트건도 빠지고, 프로그레시브 나이프도 없는 것은 매우 아쉽.


넥스 엣지 에바를 모티브로 만든 모장혼 에바와 함께.
같은 초호기로 나란히 세워보니 크기차이가 더 적나라하다.


사진으로만 비교했을 때도 참 비슷하게 잘 만들었다 싶었는데, 실물로 비교해보니 진짜 똑같다. 군데군데 디테일이며 비율까지 아주 그대로 확대했다. 모장혼이 크기가 더 커지면서 관절이 살짝 달라지거나 한 건 있지만, 조형은 100% 똑같음.
모장혼에서 에바 이호기랑 영호기가 나와주면 넥스 엣지 초호기를 못 산 아쉬움이 완전히 사라질 것 같다.


초호기로 순조롭게 시작은 했으니, 티비판 에바는 바로바로 잘 모아야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122
1025
2139550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