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 영호기 TV ver. 장난감★이야기


에반게리온 영호기를 만들었다.
신극장판 버전은 나오지도 않고, 뒤늦게 나오기 시작한 TV판부터 나와서 쌩뚱맞긴 했지만, 영호기는 파란색보다 어깨 구속구가 없는 노란색이 더 좋긴 하지만, 그래도 영호기라 만듦.


사출색이 TV판 3기중 제일 좋다. 초호기는 좀 티미하고, 이호기는 너무 강렬했는데, 영호기는 딱 보기 좋음.



건담으로 치면 짐을 연상시키는 순딩순딩한 영호기 얼굴.
머리가 여태 나온 에바중에 제일 작아서 쩍 벌어진 상체가 어색하게 느껴진다.
이호기랑은 얼굴 빼곤 완전히 똑같이 생긴데다, 이호기 얼굴에 해당하는 부품도 몇몇개를 제외하면 고스란히 들어있어서 부품 몇 개만 공수하면 파란 이호기도 만들 수 있겠다.


부속품은 이만큼.
롱기누스의 창은 13호기에 들어있던게 그대로 들어있는데, 창 끝이 너무 많이 휘어서 못 쓰겠다. 드라이기로 데워서 펴주기도 귀찮….
교체용 손이 여느 TV판 에바처럼 연질 일체형으로 들어있고, N2 지뢰를 잡는 손은 조립식으로 따로 들어있음. 확실히 플라스틱 손이 연질보단 디테일이 좋긴 하다.
나머지는 초호기와 동일.


TV판 에바 시리즈가 한 자리에 모였다.
영호기, 초호기, 이호기를 한 시리즈로 다 모아보기가 처음인 것 같다.
반다이 신극장판은 이호기를 아직 안샀고, 코토부키야 신극장판은 영호기가 안나왔고, 넥스엣지는 초호기를 못사고, 메타코레는 이호기가 없고… 꼭 하나씩 모자랐는데, 드디어 코토부키야 TV판으로 3기가 다 모임.
에바 3기 세우기가 이렇게 힘든 일이었나 싶고….


빨파보의 사출색이 알록달록한게 아주 화려하다.


척추색도 제각각 다 다름.

넥스엣지도 TV판 에바가 나올 때가 됐는데, 이번엔 초호기부터 차근차근 다 모을 수 있을까….
코토제 신극장판 영호기도 빨리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신극장판 시리즈를 더 이어주긴 할까….
에바 시리즈를 모아놓으니 이렇게 뿌듯하다. 다른 시리즈로도 3기를 다 모아보고 싶음.
일단 다음에 본가 가면 반다이 신극장판 영호기부터 가져오고, 이호기를 사봐야겠다.

덧글

  • WaNie 2018/05/12 18:13 # 답글

    부속품이 풍부하군요. ㅋㅋ 근데 N2지뢰가 있는거 보면 노란색이 나올지 안나올지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 TokaNG 2018/05/24 13:24 #

    저도 노란색 영호기를 바랍니다. 신극장판 영호기도. 아니면 차라리 9호기라도...
  • 바이올렛 2018/05/14 11:51 # 답글

    프라도 좋지만 구성 맞추기도 힘들고(반다이보단 코토가 좋은데) 저는 그냥 로봇혼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ㅠㅠ
  • TokaNG 2018/05/24 13:24 #

    로봇혼이 제일 좋은거 아니었습니까? ㅠㅠ 에바 로봇혼이 나올 땐 로봇혼의 존재도 거의 몰랐습...
    알고났을 땐 이미 품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122
1025
2139550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