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아발란체 엑시아. 장난감★이야기


작년 크리스마스에 다반 아발란체 엑시아가 도착했었는데, 오늘 또다른 아발란체 엑시아들이 도착했다.


다반껄 예약하자마자 출시예정이라고 발표된 하비스타 아발란체.
리파인이 지나치게 많이 들어간 다반에 비해 패널라인 좀 추가된 정도로 그친 하비스타쪽이 더 취향이라 예약해뒀다.


박스가 되게 심플하고 높다. 다반에서 긴 박스에 펼쳐 넣었던 부품들을 차곡차곡 쌓아올린 듯.
그 흔한 작례 하나 없이 새까만 박스에 포인트 아이콘만 그려넣은 정도라서 겉만 보면 이게 건프라인지도 모르겠다.


메뉴얼이 박스에 들어있지 않고 택배박스에 따로 들어있어서 놀라긴 했지만 다행히 누락된 런너는 없는 듯 하다. 부품까진 일일이 살펴보지 못했지만, 찢어진 비닐 없으니 잘 들어있겠지.

부품 표면이나 채도가 낮아진 사출색은 개인적으론 다반제보다 마음에 든다. 다반 프라는 표면이 매끈하지 못해서 다소 불만스러운데, 이건 용도자만큼이나 매끈해 보임.


그리고 RG 엑시아용 아발란체 컨버전 킷도 왔다. 1/100 아발란체를 샀으니 1/144 아발란체도 있어야지 싶어서.
1/144 아발란체 엑시아는 반다이 HG도 있긴 하니, 그것도 나중에 사야지.


컨버전킷 프라 품질은 예전에 만들었던 RG 바잠 컨버전킷 만큼만 나와줬으면 했는데, RG 아스트레이용 플라이트팩 처럼 표면이 거칠고, 사출색이 맑고 가벼운 식완 같은 느낌이다.
아귀 잘 맞고 적용만 잘 되면 다행이지만.

습식데칼도 동봉되어 있다. 대륙제 프라에 저 데칼이 안 들어있는 걸 못 본 것 같다. 다반 아발란체에도, 하비스타 아발란체에도 들어있음.
데칼을 붙인 적은 없지만, 없는 것 보단 언젠가를 기약할 수 있게 들어있는게 좋긴 하다.

빨리 만들고 싶지만, 며칠전에 허리를 삐끗해서 만들던 PG 엑시아도 스톱인 상태라 언제 만들 수 았을지 모르겠네.
만들어야 될 엑시아가 몇 개나 쌓인 거야….

덧글

  • 바이올렛 2018/01/15 11:15 # 답글

    하발란체도 사셨군요. 작업기가 계속 밀리시겠는데요.ㅋ
    컨버전 킷은 이펙트윙 제품인가요?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 만들어 보고 절레절레 했던 회사네요.
  • TokaNG 2018/01/15 13:28 #

    용도자도 있었으면 금상첨화였을 텐데요. 그럼 반다이꺼까지 해서 아발란체만 네 개가 되었을 텐데.
    컨버전킷은 제조사를 제대로 확인 안했는데, 아마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장 방식이나 프라 품질이 똑같아서.
    그래도 플라이트 유닛 조립은 잘 되던데요~ 그게 어딘가 싶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62331
1831
2059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