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UC 건담 마크 2 에우고 리바이브. 장난감★이야기


HGUC 건담 마크 2 에우고 리바이브를 만들었다.
티탄즈랑 같이 사놓은지가 언젠데, 이제야 만들었다. 예전엔 마크 2라면 일단 사고 무조건 먼저 만들었었는데, 이제 애정이 예전 같지 않다. 다른 건프라들이랑 같은 취급.


구 HGUC에 비해 한층 우락부락해진 프로포션이다. 특히 다리 부분이 각이 도드라져서 더 커 보인다.


바주카를 엉덩이에 거치해줘야 막투 다움. 바주카를 RG만큼 색분할 해주길 바라는 건 욕심인가.ㅜㅡ 특유의 프레임 색인 연보라색에서 벗어나질 못해서 안쓰럽기까지 한 바주카다.


막투라면 헤드발칸도 빼놓을 수 없음. 어릴 때부터 이상하게 이 헤드발칸이 제일 좋았다. 뭔가 본격적인 병기 같은 느낌임. 다른 건담들도 흔히 가지고 있는 라이플이나 바주카랑은 다른 무장이라.


얼굴은 좀 미묘해졌다. 막투가 얼짱건담의 시초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리바이브는 얼짱이라고 하기엔 좀….
딱히 못생겼다거나 한건 아닌데, 익숙한 막투의 샤프한 얼굴은 아닌 것 같다.


이걸로 그리프스 팀이 리바이브로 다 모였다.
본가에는 MG로도, 구 HGUC로도 다 있는 것들이지만,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또 팀을 구성해주는 재미가 있다. 그래서 MG 백식 2.0도 어서 사야….
RG 도 백식만 나와주면 그리프스 팀을 완성할 수 있는데, 맥기코팅 따위 없이 카레색이어도 좋으니 젭알….


둘 사이에 있으니 막투가 좀 작아 보이는데, 설정상 원래 그렇던가? 제타는 좀 더 컸다 치더라도 백식까지….


그리프스 팀이라면 이것도 있긴 하다. 이제는 보기 힘든 픽스.
어딘가 중고장터에서 아주 싸게 구하긴 했는데, 다른건 몰라도 제타는 마스크도 삐뚤게 붙고, 뿔은 더 삐뚤하게 붙어서 아주 쉣이다. 막투는 도색미스도 눈에 띄고.
구하기 힘든 레어템 치고는 품질이 너무 안좋아서 짜게 식었던 픽스 그리프스 세트다.


박스 뒷면의 설정화는 멋지다.

이제 막투 티탄즈가 남았는데….

덧글

  • Temjin 2017/08/27 23:27 # 답글

    리바이브 막투 못나온 제품은 아니지만, 뭐랄까 5% 부족한 손과 방아쇠쪽이...
  • TokaNG 2017/08/28 13:36 #

    안그래도 그래서 별매 손 세트를 사놓긴 했는데, 막상 만들다 보니 그것까지 까기가 너무 귀찮아서...
    이후로 나온 리바이브들도 다 같은 신세고 해서 그냥 냅뒀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9281
1943
1986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