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책. 만화책☆이야기

얼마전부터 어제까지 강철의 연금술사를 다시 읽었다.
강철의 연금술사를 다 읽고 책방에 들렀더니 내가 아직 아르슬란 전기를 아직 안샀네?
그래서 사옴.
백성귀족 4권은 자꾸 사는걸 까먹는다. 오늘도 까먹었다. 눈에 보이지도 않던데... Aㅏ...

그리고 유리달님 포스팅으로 발매를 알게된 스타워즈 동화(?)책도 마저 사옴.
나는 박스세트로 사고 싶었는데 와이프가 낱권을 권장해서[...] 신간 두 권만 사왔다.

이걸로 4권이 모두 모였다.
그래도 박스세트가 갖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책방엘 가니 모르는 책이 너무 많아서 무슨 책을 사야할지도 모르겠다.
H2도 슬램덩크에 이어서 클래식 버전이 새로 나오고 있던데... (본가에 있는건 너무 낡아서 안 가져와서 새로 사야 하는데...)

덧글

  • 유카 2016/12/26 02:15 # 답글

    박스셋에 대한 미련을 버리도록...
  • TokaNG 2017/01/02 12:42 #

    박스셋이 보관도, 이동도 편리한데...
  • 유현 2016/12/27 21:15 # 삭제 답글

    이 책들 중 강철의 연금술사 애니원챔프 만화 성우진들 중 에드 역의 손정아님은 스피드왕 번개의 백천궁(칸)과 디지몬 어드벤처의 메튜,바다의 전설 장보고의 젠과 뿡야뿡야 왕바우의 나몽구,테니스의 왕자의 류시우와 수호요정 미셸의 미셸,마법탐정 로키 라그나로크의 로키와 쉐도우 파이터의 케이,두근두근 비밀친구의 잇사와 태극천자문의 라이이며 알폰스 역의 윤미나님은 천방지축 모험왕의 루베트와 무한의 리바이어스의 파이나,선녀전설 세레스의 마리아와 천사가 될꺼야의 신지,쵸비츠의 치이와 샤먼킹의 아사쿠라 요우,돌격 빠빠라대의 홍애리와 금붕어 주의보의 천세미,헌터x헌터의 카나리아와 초성신 그란세이저의 인펙터 루시아,와일드스피릿의 우자키 란과 쇼콜라의 마법의 쇼콜라,로이 대령 역의 성완경님은 황금로봇 골드런의 시리우스와 버키와 투투의 버키,바다의 전설 장보고의 실바누스와 뿡야뿡야 왕바우의 마로대장,원피스의 스모커와 샤먼킹의 목도의 류,마법신화 라그나로크의 이르가와 토리코의 토리코,스쿨럼블의 하리마 켄지와 천공전사 젠키의 마무치라고 합니다.
    엔비 역의 엄상현님은 디지몬 프론티어의 선우현과 샤먼킹의 호로호로,헌터x헌터의 미르키와 퓨처 카드 버디파이트의 서유빈,가게 주인 역의 김호성님은 디지몬 프론티어의 그랏트몬과 샤먼킹의 도마뱀,헌터x허터의 마멘과 내일의 나쟈의 헤르만이라고 하고요.
  • TokaNG 2017/01/02 12:43 #

    성우들의 작품에 대해 굉장히 많이 알고 계시네요. 저는 특정 목소리 말고는 다 비슷비슷하게 들려서 잘 모르겠던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7122
1025
2139546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