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네이션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장난감★이야기

키즈네이션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에 이어, 메카네이션 시리즈.

키즈네이션은 크기가 작아서 상대적으로 저렴한데 비해, 메카네이션은 크기도 크고 각부에 관절이 심어져 있고 발광기능까지 탑재되어서 장난감중에서도 꽤 고가를 자랑한다.
키즈네이션도 메카네이션에 비해 저렴하다는 거지, 단독으로 보자면 그리 싼 편도 아님.ㅜㅡ 관절도 없는 손가락만한 피규어가 건프라 MG가격...

키즈네이션을 고대로 키운 듯한 옵티머스에 비해, 범블비는 채색디테일이 좀 들어갔다.
하긴, 키즈네이션 범블비는 땡벌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너무 샛노랬다. 검은 라인만 몇개 추가되도 저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는데.

발광모드.
어깨, 팔꿈치, 허리, 고관절, 무릎, 발목 등 어지간히 움직일만한 부분엔 딸깍관절이 심어져서 꽤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흐느적거림 없이 취할 수 있.. 지만 한번도 포즈를 잡아본 적은 없다. 귀찮음.

곳곳의 꽤 많은 부위에 발광기능 탑재. 건전지도 조그만 수은전지가 엄청 들어간다. 아마 기본 내장된 전지 수명이 다 하면 새로 갈아줄 일은 없을 듯.
둘 다 무장도 있고, 그 무장에도 불이 들어오고, 범블비는 심지어 배틀데미지 파츠까지 들어있어서 마스크와 가슴, 한쪽 팔, 한쪽 다리 외장을 갈아끼울 수 있다. 구성품은 찍은게 하나도 없...

덩달아 키즈네이션들도 불을 켜봄. 얘들도 작지만 눈 정도는 불이 들어온다.

키즈네이션 시리즈도 20여종이 넘게 꽤 많이 나와있고, 메카네이션도 어느새 10종을 넘어가고 있지만 자꾸 손대면 큰일남.
트랜스포머는 딱 옵티머스 프라임이랑 범블비에만 집중해야지...

덧글

  • ChristopherK 2016/09/22 17:24 # 답글

    한 번 구해볼까 고민은 수없이 해본 시리즈죠.
  • TokaNG 2016/09/22 18:56 #

    저도 키덜트 페어에서 보고 비싸서 고민만 하다가 덥썩 질렀습니다.
    사실 산지는 꽤 됐지만 포스팅을 이제야...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85
730
2134946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