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 초호기 ver. 파. 장난감★이야기

 미루고 있던 에반게리온 초호기 ver. 파...

랑 ver. 서를 완성했다. (코토부키야제라곤 하지 않았...)

 코토부키야제 에반게리온을 사면서 반다이제와 비교해보면 재밌을 것 같아서 함께 사봤던 에반게리온 초호기 ver. 파.
요즘은 스티커니 데칼이니 붙이지 않아서 데칼을 붙여야 하는 팔과 머리만 남겨두고 한 달 가까이 방치하고 있었는데, 며칠전 다그람을 사기도 하고, 어서 이놈들을 마무리 지어야 코토부키야 에반게리온도 뜯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밀린 숙제 해치우듯 후다닥.

 기본적으론 같은 제품임에도 키 차이가 나 보이는 건 흔들리는 침대에 박스를 엎어두고 아슬아슬하게 찍어서임. 
에반게리온 구조상 허리가 구부정해서 높이를 똑같이 맞추기 번거롭기도 하고.

 사진 좀 찍으려고 가까이 다가가서 손이 안 흔들리게 팔을 받치니 자꾸만 침대가 흔들려서 급하게 대충 찍는 바람에 상세샷 따위 없...
그래도 기본적인 사진 몇 장.

 악마 같이 잘생긴 에바 초호기.

 파 버전은 눈을 다른 색으로 붙여봤다. 기왕 두 가지 색의 눈이 들어있는데, 똑같이 붙일 필요 없으니까.

 입도 한 번 벌려보고... 
입을 최대로 벌렸다가 닫으려니 이빨이 걸려서 잘 닫히지 않음.; 조심스럽게 닫으면 될 것을 귀찮아서 걍 힘으로 닫았더니 턱관절이 하얗게 떠버렸다. orz 

 에바 초호기 파 버전과 서 버전은 사출색에서 가창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어깨의 마크와 상박의 녹색 띠도 살짝 달라지고, 

 허리와 곧휴[..]부분도 살짝 달라졌다.
그리고 사진상으론 티가 잘 나지 않지만 허벅지와, 사진이 아니라 실물을 봐도 그다지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목젖 부분도 달라지긴 했...

 꽤 풍성한 손과 무장.
언빌리컬 케이블과 라이플, 나이프까지는 공통, 서 버전에만 들어있는 인상적인 개틀링.
손도 각각 한 쌍과 4 개씩 더 들어있지만, 주먹쥔 손에 어색하게 구멍이 난 손은 0호기에 들어있는 롱기누스의 창을 쥐기 위한 손이라 사실상 초호기에서는 필요 없는 손.

 색분할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부분은 스티커로 색 구현을 해주고 있지만, 귀찮아서 다 붙이진 않는 걸로.
특히 손에 붙이는 노란 동그라미는 입체감이 있는 부위에 스티커를 붙여봐야 이질감만 심해지고 보기도 좋지 않을 듯.

파 버전은 팔뚝에 데칼을 붙이다가 어째서인지 녹색 부품이 똑 하고 부러져버렸다.;; 정말 어째서..??;;;;
게다가 데칼까지 삐뚤어져서 보기 흉하게 되었음.ㅜㅡ

오늘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지 않아서 회사에 일이 남아있음에도 일찍 퇴근해버리고 묵혔던 프라나 만들면서 기분전환을 좀 하려고 했는데, 기분이 더 나빠져버렸다. 뉴,.뉴
만들다가 집어던짐. 

그래도 멀리서 보면 꽤 예쁜 에바 초호기(들).

앞판, 뒷판을 동시에 볼 수 있어요.


다 만들었으니 박스로 고고싱.

확실히 서 보다는 파 버전이 색이 더 좋네.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에반게리온 피규어. 2014-03-13 00:22:46 #

    ... 얼마전에 에반게리온 초호기 ver. 파를 만들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완전히 까마득히 잊고 있었지만 이런 피규어도 있었다.제품군은 모르겠지만, 하여튼 에반게리온 초호기. 반다 ... more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에반게리온 초호기. 2015-01-04 17:02:56 #

    ... 세도 무리없이 잡을 수 있을 정도로 가동률이 좋다.건프라처럼 사방팔방 기괴하게 다 꺾일 정도는 아니지만, 극중 장면을 재현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을 듯.턱도 잘 벌어지고. 반다이제 에반게리온은 쓸데없이 크기만 컸지 만드는 내내 실망감도 없지 않았는데, 역시 후발주자로 나선 코토부키야는 반다이가 채워주지 못했던 부분들을 시원하게 해소해주는 기분이다.문 ... more

덧글

  • 태천 2014/02/17 23:58 # 답글

    그러고 보니 이제는 에바도 버전이 엄청 늘어났...;;
  • TokaNG 2014/02/23 21:36 #

    초호기만 해도 각성버젼도 있고, 2호기, 6호기, 기타 등등...
    반다이보단 코토에서 쭉쭉 다 뽑아줬으면 좋겠습니다.
  • galant 2014/02/18 09:29 # 답글

    저도 얼마전에 만들었는데 손맛은 끝내줬습니다.
  • TokaNG 2014/02/23 21:37 #

    반다이제가요?
    전 에바를 좋아해서 만들긴 했지만 손맛은.. 게이트가 무식하게 두꺼운 부분도 있고, 재판을 거듭하면서 벌써 부품이 뒤틀리기 시작했습..;;
    어서 코토제나 만들어보고 싶어요.
  • 포터40 2014/02/20 23:06 # 답글

    개틀링이 참 멋진데, 손목이 좀 잘 빠져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
  • TokaNG 2014/02/23 21:38 #

    저는 무장을 쥐어준 적이 없어서...
  • 아스카 2016/06/24 01:07 # 삭제 답글

    저랑 같은 모델 인것 같은데요 ㅠ 제가 아직 초짜라 ㅠㅠ
    그 스티커 말고 데칼은 어떻게 붙히셨나요??
    난 습식인줄 알고 했는데 이상하게 다 비뚤어져서 망쳐 버렸어요ㅠㅠ 말뚝에 글씨가 아마 모자랄 것 같네요ㅠㅠ
    나머지라도 제대로 붙히고 싶은데 좀 알려주세요~~ ㅠㅠ
  • TokaNG 2016/06/24 13:06 #

    건식데칼이라 판박이처럼 문질러서 붙이면 됩니다.
    필요부분만 잘라서 붙일 곳에 고정시키고 이쑤시개 등으로 문지르면 보호필름에서 떨어져서 프라에 붙는 방식이에요.
  • masaru 2017/10/26 18:13 # 삭제 답글

    서버전은 게를링건이 있다 하던데

    파가 더 완성도가 높다고 하는데 어떤게 더 매리트 있나요?
  • TokaNG 2017/10/26 18:22 #

    코토부키야제가 매리트 있습니다. 반다이껀 크기만 크고 가동률도, 프로포션도 그리 좋진 않아요.
    좀 더 작고 좀 더 비싸지만 코토부키야제 에반게리온이 훨씬 매리트가 있습니다.
    굳이 반다이제 중에서 꼽자면 사출색이나 바디라인이 좀 더 나은 파 버전이...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85
730
2134946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