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건담 ver. ka - 핀판넬 장난감★이야기

만들다 말고 방치해둔지 꽤 오랜 시일이 지난 것 같은 뉴 건담 ver. ka.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서 우선 무장이라도 만들어주자 싶어 오랜만에 박스를 열어 조립하기 시작했는데, 핀판넬 딸랑 만들고 GG.

몸통이랑 다리까지 만들면서는 조립도 재밌고 디테일한 구성들이 멋져서 몇 개라도 만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핀판넬을 만들고나니 그런 생각마저 싹 사라진다.
뉴 건담의 가장 큰 복병은 이거였지.

실드랑 바주카, 빔라이플은 처다보지도 못하고 그대로 박스가 덮혔다.

머리, 팔 없이 휑한 몸뚱아리에 판넬만 딸랑 달아주니 왠지 괴기스러움.

곳곳에서 핀판넬의 고정성이 약하다는 불만을 성토하는 글이 많아서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별 무리없이 잘 결합되었다.
역시 구판보다는 다소 불안함이 느껴지긴 하지만, 그래도 살짝 흔드는 정도로는 떨어지지 않으니, 전시에는 무리가 없을 듯.
아, 연결부위 프라 재질이 부드러워서 뺐다 꼈다를 반복하다 보면 더 헐거워질 수도 있겠네.
하지만 그럼에도 손만 대면 후두둑 떨어진다는 여타 글들은 조금 오버.
프라 들고 어릴 때처럼 격투놀이라도 하지 않는다면...

이제 남은 부위는 얼마 되지 않음에도, 런너가 줄지 않는 다는 건 놀라움.
후딱 팔 달아주고 런너 처리 좀 해야지.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뉴 건담 ver. ka 완성. 2013-02-27 19:38:39 #

    ... 뉴 건담 다 만들었다.시난주 스타인도 왔으니, 새마음 새뜻(?)으로 봉지를 까기 위해 핀판넬을 달아주고는 GG 쳐버렸던 뉴 건담을 다시 꺼내서 후다닥 팔과 머리를 마저 달아주었다.판넬은 달아주지 않았지만 이미 만들었다는 것을 인증했고, 다른 무장들은 언제 만들 ... more

덧글

  • 리크돔 2013/02/22 19:37 # 답글

    이것은 뉴 칸담!! 하하... 하하하하;;; =ㅂ=;;;
  • TokaNG 2013/03/02 16:51 #

    손맛이 끝내줍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5211
1025
2138982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