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이지만 괜찮아. 장난감★이야기

이러면 곤란하다.

멀쩡한 오른쪽 다리와,

불량이 난 왼쪽 다리.

분해해보니 병신 같이 왼쪽 다리 관절에 오른쪽 다리 관절 하나를 거꾸로 끼워놔서 허벅지에 똑바로 꽂히지 않은..
가동에는 무리가 없지만, 얼핏 보면 왜 병신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불량은 불량.
반다이 제품이지만 역시 완성품이다 보니 마데 인 차이나.
차이나, 내 이것들을...

관절 뒷부분을 봐도 차이는 보인다.

BUT, 그러나...

샵에 문의해보니 재고가 없어서 환불밖에는 답이 없다길레 다시 검색해서 찾아내고 주문하기도 귀찮고, 물건을 도로 택배 보내기는 더더욱 귀찮아서 쿨하게 그냥 가지고 있겠다고 했다.

세상에 둘도 없는 호구니까.

샵에서는 땡큐~ 하며 적립금을 3000원이나 넣어주네. 나도 땡큐.



관절을 어떻게 썰고 뚫고 박고 조이면 멀쩡해질 것도 같은데..
당장 내게는 도구도 없고, 그런 짓거리는 환불하기보다 귀찮음.

피규어는 사서 눈으로만 보는 물건이라지만, 그래도 큰맘 먹고 산 물건이 하필 불량이라 짜증이 나서 샵에서 준 적립금이랑 이번달까지 무제한 발행되는 쿠폰까지 써서 프라킷 엘레노아를 다시 주문했다.



역시 프라가 답이야.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프라 보쌈. 2013-02-13 20:07:19 #

    ... 특이한 프레임이 아니었다!부품 하나가 누락된 거였어!! ㅠㅠ 메뉴얼을 살펴보니 조립에는 이상없을 듯 보이지만, 장갑을 다 입혀도 눈에 띄는 부위네.이거 어쩔... 지난번 초합금 레이캐실도 그렇고, 듕궈 이새끼들 나한테 왜이래.ㅠㅠ중국에서 만든 제품들이 하나같이 나한테 빅엿을 먹이네. 일찍 퇴근해서 느긋하게 옵대장이나 만들어볼까 했는데, 스팀 받아 ... more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DMK 범블비. 2013-04-15 21:25:04 #

    ... ...다행히도 불량은 아니다. 불량이었어도 역시 조립에 지장이 없는 한은 쌩깠을 테지만. (하나밖에 없었으니 교환 불가, 반품밖에..)예전 초합금 레이캐실처럼... 변형을 포기하고 프로포션과 디테일을 중시한 제품이라, 역시 완성된 모습이 좋아보인다.사실 범블비는 리볼텍이 더 멋있어 보이긴 했지만 ... more

덧글

  • 한컷의낭만 2013/01/26 13:49 # 답글

    전 레이캐실 어깨의 하얀색 파츠 잊어먹어서 멘붕중입니다. 이게 어디로 사라진겨~~~ ;ㅁ;
  • TokaNG 2013/01/27 00:49 #

    저런.. 저보다 더 심각하신..;;;
    이사할 때 나타날지도..
  • 리크돔 2013/01/26 14:19 # 답글

    완성품을 크게 안땡겨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 TokaNG 2013/01/27 00:50 #

    저도 완성품은 그리 선호하는 편이 아니지만, 한번 삘이 꽂히면 막 사모으는 버릇이.;;
  • 朴思泫 2013/01/26 15:58 # 답글

    역시 완성품보다는 프라가 낫지만....... 프라로는 안 나오는게 있으니까요.

    저는 바이널텍 재즈 (무기)가 날라가서 머리를 싸매고 있습니다.... 분명히 있었는데 말이죠 ㅠㅠ
  • TokaNG 2013/01/27 00:51 #

    프라로 나오지 않는 완성품은 딱히 땡기는 제품이 없어서 다행이기도 합니다.
    레이캐실은 프라가 있으니까요.
  • 포터40 2013/01/26 16:25 # 답글

    ㅠㅠ 그래도 얼핏 보면 크게 티나지 않아 보이는 것 같네요^^;;;
  • TokaNG 2013/01/27 00:52 #

    신경이 쓰이긴 하지만...
    여차하면 도구를 빌려서라도 어떻게 해보려구요.
    안 할 확률이 높지만.
  • Theo_Gravind 2013/01/26 16:54 # 답글

    관절 분해해서 제대로 다시는건?
  • TokaNG 2013/01/27 00:53 #

    구조상 그럴 수가 없습니다. 우선 관절부는 분해조차 되지 않는데다가, 분해가 된다해도 부품 자체가 다른 것이 잘못 끼워진 탓에, 해당부품을 구할 수 없다면 무리.
  • Lmgskaalr 2013/01/26 20:18 # 답글

    아, 오늘 아침 전화주셨던 분이셨군요...
    통화 했던 샵 직원입니다~
  • TokaNG 2013/01/27 00:54 #

    앗, 이글루스를 하시는군요.
    오후에 발송문자 받았습니다. 토요일에는 1시 넘어 주문하면 월요일에 발송해주는 샵도 많은데, 신속한 발송 감사합니다.
    적립금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7135
700
2146080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