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윌 헌팅 샀다! 내가노는이야기

알라딘에 가서 엄한 것만 지르게 했던 굿 윌 헌팅, 드디어 샀습니다.
아침에 주문하면 오후에 받아보는 당일배송의...

정말 다들 입을 모아 추천하는 영화라서 매우 몹시 기대중.
그러고 보니 인터넷을 돌면서 이 짤 말고도 가슴을 두드리는 장면들을 더러 본 적이 있군요.

그리고 역시 DVD 하나만 딸룽 사긴 뭣해서 주섬주섬 주워담은 책들.

하나다 소년사와 피아노의 숲을 그린 잇시키 마코토의 단편, 나 어릴 적에입니다.
피아노의 숲도 언제고 사보긴 해야 하는데.;; 잇시키 마코토의 이야기는 정말 가슴 뭉클하고 재밌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서 의아했는데, 두께가 장난이 아니라서 바로 납득.
요즘은 두께 얇아도 고급지를 썼다는 이유로 쓸데없이 비싼 책들이 많으니.;;

그리고 영화로도 재밌게 봤고, 소설도 이미 한번 읽긴 했지만, 그래도 다시 보고 싶어서 산 히가시노 게이고용의자 X의 헌신.
히가시노 게이고의 추리소설은 스릴러라기 보다는 멜로에 가까워서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여태 읽었던 작품중에 가장 멜로향기가 짙어서 아주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중고서점에 갔을 때도 발견하곤 몇 번이나 들었다 놨는데, 인기작이다 보니 중고책은 역시 손을 많이 탔는지 여기저기 상해서 차일 피일 미루고 있다가, 반값 할인 품목에서 발견하곤 덥썩.


책을 일주일에 한 권 정도밖에 안 읽는데, 사는 건 한 달에 열 권이 넘어가니, 정말 큰일입니다.;
분명 한 달은 4주 남짓 밖에 안 되는데.;;;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나 어릴 적에. 2012-08-24 22:06:17 #

    ... 굿 윌 헌팅과 함께 샀던 잇시키 마코토의 단편모음, '나 어릴 적에'. 총 10 편의 단편이 각각 5 편씩 '나 어릴 적에'와 '바보'라는 카테고리로 나뉘어 실려 있다.아주 초창기인 ... more

덧글

  • JK군 2012/08/20 20:11 # 답글

    상은 그냥준게 아니라죠...
  • TokaNG 2012/08/21 00:21 #

    좋은 작품이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988
708
2143512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