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폼 2종 세트. 내가노는이야기

부산의 친구가 이런걸 보내줬습니다.
마트에서 남편껄 사는데 1+1 행사중이라 두개가 되어서 저보고도 써보라며 한 세트 보내왔네요.
광고에서 이름은 많이 들어본 로레알, 뭐시기 영어로 된 이름이라 읽기 귀찮은 젤 폼, 스크럽 폼 2종 세트.

상자 위에 커다랗게 붙어있는 1+1 이벤트의 위엄!
부록(?)이라도 좋습니다. 친구가 생각해줘서 보내준 선물은.. 

구성품은 당연히 젤 폼스크럽 폼, 두 개. 
그리고 또 무언가가 들어있길레, 세안도구와 함께 있는 무언가라 종이비누인가? 싶었더니 포스트 잍이라서 내심 아쉬웠습니다.
종이비누, 어릴 때부터 꼭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학교에서 여자애들 쓰는게 이상하게 부럽던데..;ㅅ;) 

신기하게도, 실리콘으로 만든 젤리 패드라는 게 끼워져 있어서, 그걸 쏙 빼고 내용물을 묻혀서 얼굴에 고루 마사지해주는 제품이네요. 젤리 패드가 말랑말랑 부드러워서 아주 느낌이 좋아요~


그리고, 이런 것도 함께 보내왔는데..
바디 로션핸드 크림이군요.

마침 제 피부에도 딱 맞는 건조한 피부용.
이 친구가 내 피부를 어떻게 알았지? 대충 보내준게 우연히 들어맞은 건가??

하지만 이미 니베아 바디로션이 두개나 있어서(역시 1+1 행사 제품.;), 이것도 언제 다 쓰나 싶은데 저건 또 언제 꺼내 쓰나 싶어 다른 친구에게 선물로 줬습니다.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것을 남에게 주는 것은 좀 미안하지만, 선물받은 소장품이라면 오랫동안 고이 간직하겠지만, 소모품이라면 더욱 잘 쓸 수 있는 사람에게 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에.
어차피 난 바디로션도 얼굴에만 대충 바를 정도로 피부에 무신경한 놈이라..;;


그나저나, 친구가 갑자기 피부미용품을 이렇게나 보내오다니, 그동안 내 피부가 안좋아 보였던 건가? =ㅁ=
관리는 그다지 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피부 안좋다는 말도 그다지 들은 적이 없는데.ㅜㅡ

근데, 최근 들어 거울을 보면 확실히 피부가 예전같지 않은게 눈에 띕니다.ㅠㅠ
코끝의 블랙헤드는 둘째 치고, 귤껍질 같은 모공 어쩔..;ㅁ;


한꺼번에 폼을 둘 다 쓰긴 뭣해서 젤 폼은 나중으로 미루고 일단 스크럽 폼을 써보고 있는데, 확실히 좋긴 하네요.
피부가 뽀송뽀송해져.;ㅂ;d

덧글

  • 투학 2012/01/31 11:42 # 답글

    우왘 좋은 선물 받으셨군요ㅎㅎ
    이번기회에 피부관리하심이ㅎ
  • TokaNG 2012/01/31 13:22 #

    하지만 귀찮아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6138
547
2145114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