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그저그런일상들

무언가에 집중할 때의 내 표정은 그야말로 가관이다.

인상은 있는대로 쓰고, 입을 헤벌레 벌리고, 목은 자라목처럼 길게 빼고, 가끔 혀를 날름거리면서 눈썹을 씰룩거린다.

그런데 일을 하기 위해서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는 집중을 해야 한다.
킹왕짱 못 그리는 그림이지만, 집중이라도 하지 않으면 그정도도 못 그리니..

요즘은 회사생활을 하다 보니 프리랜서(?)로 일할 때보다 집중하는 시간이 잦아진다.
집중하는 시간이 길어진다.
그러다 보니, 그 가관인 표정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이러다가 그 썩은 표정이 고정되어 버릴까 걱정이다.


오늘, 다른 팀 디자이너께서 내가 그림 그리는 표정을 보시더니,

"어우~ 눈에서 레이져 나가겠어요. 표정 리얼하시네요."

라시길레 아차! 싶었다.


이런 표정 함부로 들키면 안 되는데.




하지만 내자리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왕래하는 통로쪽이다.
이미 망했다.



아~ 병신 같은 내 표정.

생기기라도 잘생겼다면..;ㅅ;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Gift. 2012-01-02 22:00:27 #

    ... 워서 들어오면 밥 한 끼 사기로 했었는데, 이번에도 뜻밖의 선물을 받아서 기쁜 마음에 비싼 밥을 거침없이 사줬다.이렇게라도 갚아야지. 그리고 오늘은 이런 선물을 받았다.이딴 표정으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데, 무심한 듯 스쳐 지나가며 옆에 툭 놓고 간 인형.무려, 날 닮았단다. 인형이 무슨 죄로?!! ... 봐라. 울잖아. ... more

덧글

  • 투학 2011/12/21 00:19 # 답글

    그림그리는 분들은 거의 집중하실때 특징이 있더라고요ㅎ
    예전 학원소묘쌤은 집중하시면 입술은 내미시는 버릇이...
    저는 집중할때 모르게 혀를 잘근잘근 씹는 버릇이 있어서 걱정입니다ㅠㅠ
    항상 남들에게 들킬까봐 걱정이고요...;
  • TokaNG 2011/12/26 00:34 #

    그래서 남들 앞에선 그림을 잘 그리지 않습니다.
    그냥 허허허~ 하고 대충 얼버무려요.
  • 윤윤 2011/12/21 12:29 # 답글

    ㅎㅎㅎㅎ 매력적이신데요 왜 @.@
  • TokaNG 2011/12/26 00:34 #

    아닛, 한번도 보신 적 읎으면서?!!!
  • Madsweets 2011/12/21 17:59 # 답글

    표정 들키는건 가족일지라도 부끄럽죠(운다)
  • TokaNG 2011/12/26 00:35 #

    차라리 가족들에겐 들킨 적이..[...]
    거의 만나지도 않으니.;;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6169
901
2156615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