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규어 전문업체(였던) 고토부키야에서 나온 1/7 아이기스. (1/6도 아니고, 1/8도 아닌, 애매하게 1/7이라니.;;)
역시 피규어 패키지는 겉으로 내용물이 훤히 보이는 것이 좋네요. 초합금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아이기스의 디자인상 자립하기 힘든 발을 가지고 있지만, 스탠드에 콕 하고 박혀서 잘 서있습니다. 초합금, 피그마 같은 액션피규어는 등짝에 스탠드를 달아주지 않으면 서지 못해서 아직 세워주지도 않았는데..

코가 왜 저렇게 긴 거야?;;; 코만 조금 짧아지면 보기 좋을 것 같은데.. (포토샵처럼 트랜스폼으로 줄일 수도 없고.ㅜㅡ)

피그마나 초합금처럼 관절이 있는게 아니라, 늘씬한 다리가 더욱 돋보입니다. 발은 원래 뒷꿈치쪽에 각이 진 모습이지만 스탠드에 세우기 위해 평평하게 만들었네요. 지지대를 끼우는 게 아니라, 발 구조를 바꿔버리다니.;;



기본적으론 손가락 끝이 가느다란 여성형 손을 달고 있지만, 손끝에 총구가 달린 손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액션피규어에선 기본이었던 완장이 여기선 옵션이라니. 완장을 차고 있지 않으니 왠지 조금 심심하긴 하네요. 악세사리 같은 걸 좋아해서.

저 부속품들은 스탠드속에 보관할 수 있네요. 칸도 나눠져 있어서 보관하기 편리하게 해놨습니다.

박스 일러스트 흉내내기. 하지만 조금도 비슷하지 않아.ㅜㅡ
우선 미소를 짓고 있지도 않고, 코가 길어진 탓에 얼굴이 동글동글하지도 않고..
보통은 일러스트에 맞춰서 피규어를 제작하는 편일 텐데.;;

박스 뒷면은 액션피규어가 아니라 다양한 액션샷도 없고 조금은 심심한 편입니다.
글자가 일본어 반, 꼬부랑 영어 반이라 읽을 수는 없..
역시 샘플샷이 조금은 더 예쁘네요. 다들 이렇게 샘플사진에 낚이는 거겠지.[...]
알터 1/8 피규어를 구하고 싶었는데, 도무지 파는 곳이 없네요.ㅠㅠ
예약을 받고 있는 알터 1/6 피규어는 역시나 알흠다운 가격..;;;
그러니까 넨도로이드 아이기스가 시급합니다. (야)
덧글
잘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일찍 제보를 해주신 덕에 수정할 수 있었던데다, 꾸준히 방문해주시고 덧글을 남겨주시니..
밥값은 충분하다.
눈은 가장 잘 그려졌습니다.
저도 넨도 아이기스가 많이 시급합니다ㅠㅠ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알터는 어서 1/8을 재판하라! 재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