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 아이기스. 장난감★이야기

초합금 아이기스도 샀겠다, 왠지 또 병이 도져서 피그마 아이기스를 질렀습니다.
뭔 캐릭터에 한번 꽂히면 구할 수 있는 제품군은 다 구하고 싶다는 이상한 병이..;;

인터넷 쇼핑몰 대부분이 품절사태인 가운데, 그나마 보롬 형님의 도움으로 12월 재판 예약을 받고 있는 곳을 찾아서 냉큼 예약했는데, 마침 재고가 하나 있었는지 생각보다 훨~~ 씬 일찍 도착했네요.
두달은 기다릴 작정을 하고 있었는데 이게 웬 떡이람?  

피그마는 초합금과 달리 바깥에서 제품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패키지라 제품을 고를 때 한결 편하겠네요.
도색상태라던지, 실제품의 재현도라던지 확인하기 좋으니...

박스에서 꺼내면, 역시나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플라스틱 덮개로 씌워져있는 모습입니다.
초합급과 마찬가지로 덮개가 튼튼하게 고정되어서 루즈가 굴러다니지 않아 좋습니다.


각종 구성품들.
초합금에 비해 무장은 많이 탄촐하네요. 무기가 꼴랑 커다란 주먹 하나, 그리고 팔뚝에 끼우는 탄창 두 개.
피그마에서는 주먹이 발사되는 기믹 같은 건 없습니다.
그런 건 역시 반다이나 좋아하는 기믹이라는..

루즈 보관용(?) 비닐팩과 앙증맞은[;]스탠드, 교체용 손이 네 쌍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손 한 쌍은 주먹에 구멍이 뚫려있는데, 쥐어질 무장도 없는 녀석한테 왜..??;;
혹시 별매로 피그마용 무장세트라도 파는 건가? =ㅁ=
중장비 버젼이 따로 나와있던데, 그것을 위한 건가.. 

역시나 매끈한 바디라인.
어깨와 고관절부의 금색은 반짝거리지 않고 똥색에 가까운 색으로 도색되었습니다.ㅜㅡ
 
쇼핑몰의 샘플사진에서는 무광택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금색이라 아주 예뻐 보였는데..
실제품에서도 저런 색을 볼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똥색이라니..;ㅅ;
 
얼굴은 꽤 마음에 드네요.
인터넷 검색에서 본 피그마 아이기스가 초합금 아이기스보다 예뻐 보여 질렀는데, 막상 받아보니 초합금보다 못하다는 느낌도 조금들긴 하지만 충분히 귀여운 인상을 하고 있습니다.
샘플사진에서보다 눈이 미묘하게 작은 느낌을 빼면 거의 닮았네요.

그리고 교체용 마스크는 두가지.

박스 뒷면에 그려진, 마스크가 적용된 모습은 이렇습니다.
인상을 쓰고 있는 얼굴이야 초합금에서도 예뻤지만, 입을 살짝 벌리며 미소짓는 표정은 피그마쪽이 훨씬 나아 보이네요.

그리고 박스 뒷면엔 다양한 포즈의 아이기스 사진이 그려져 있습니다. 초합금 아이기스도 박스 뒷면의 다양한 액션포즈가 그려진 걸 찍어두긴 했는데, 모바일에서의 용량초과로 미처 못 올렸..

피그마는 샘플과 실제품의 격차가 아주 크다고 알고 있었는데, 물론 격차가 좀 보이긴 하지만 나름대로 마음에 들게 잘 나왔네요.
보크스에서 피그마 제품 몇 가지를 실제로 봤을 땐 정말 깜짝 놀란 제품도 있었는데.. (마도카라던가, 마도카라던가 마도카 같은..)
헤드셋에 도색미스가 눈에 띄는 것 말고는 대체로 아주 만족입니다.
초합금보다 15000원이나 싼 게 정말로 초합금보다 잘 나왔어도 기분이 오묘할 것 같았는데.

초합금이랑 피그마를 사고 나니, 이제는 넨도로이드로도 아이기스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스믈스믈 들고 있습니다.
내년에 나온다는 알터제 1/6 스케일 피규어는 가격이 넘사벽일 것 같아.=_=;;;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고토부키야 아이기스. 2011-11-08 22:34:59 #

    ... 초합금 아이기스, 피그마 아이기스에 이어 또 하나의 아이기스 ... more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피그마 드롯셀. 2011-11-11 01:16:20 #

    ... 로봇을 손에 넣었습니다.도도한 드롯셀 아가씨. 박스에서 꺼내면, 역시나 피규어 포장의 정석 그대롭니다. 이번에도 어찌나 빡빡하게 닫혀있는지, 뚜껑 여느라 뚜껑 열릴뻔 했습니다.; 피그마 아이기스보다 부속품도 더 많네요.저것들 외에 피그마 공통 스탠드와, 루즈를 담는 비닐팩과, 교체용 손도 네 쌍이 들어있습니다. (사진을 찍었었지만, 폰이 갑자기 리셋되면서 그 사진 ... more

덧글

  • 포터40 2011/11/02 00:15 # 답글

    인젝션을 사시라니까 계속 완성품을 지르고 계시군요~ㅋㅋㅋ
    피그마 얼굴이 더 제 취향이네요~^^
  • TokaNG 2011/11/04 20:47 #

    그러게 말입니다.
    요즘은 프라질이 그립기도 한데 귀찮기도 해서..
    피규어가 아주 예쁘더라구요~
  • 리크돔 2011/11/02 16:17 # 답글

    넨도로이드까지 노리시다니...조립식의 세계로 돌아오세요. ;ㅁ;
  • TokaNG 2011/11/04 20:47 #

    하지만 넨도로이드 아이기스는 나오지 않았...
  • 투학 2011/11/07 13:50 # 답글

    또깡님도 피규어의 세계로!
    저도 넨도 아이기스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TokaNG 2011/11/12 01:41 #

    시급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979
836
2142967

google ad